나토 지도자들은 처음으로 중국이 세계

나토 지도자들은 처음으로 중국이 세계 질서에 위협을 가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

나토

나토 사무총장 “핵무력 증강, 해킹 작전, 모스크바와의 긴밀한 유대 강화를 위한 베이징의 노력은 심각한 도전”이라고 나토 사무총장이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수요일에 중국이 중국의 위협을 미래 전략의 청사진에

포함하기로 한 동맹이 처음으로 동의함에 따라 중국은 적이 아니지만 심각한 도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이 나토 정상 회담에서 논의를 지배했지만 중국은 서방 동맹의 가장 우려되는 안보 문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지금 우리는 전략적 경쟁의 시대에 직면해 있다. 중국은 핵무기를 포함해 실질적으로 군사력을 증강하고

있으며 대만을 포함한 주변국을 괴롭히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은 우리의 적이 아니지만 중국이 나타내는 심각한 도전에 대해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동맹의 마지막 청사진 또는 전략적 개념은 2010년에 합의되었으며 중국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정책은 러시아가 안보에 가장 중요하고 직접적인 위협으로 남아 있지만 중국의 정책이 나토의 이익, 안보 및 가치에 도전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나토

전략 개념은 “중국의 악의적인 하이브리드 및 사이버 작전과 그 대립적인 수사학 및 허위 정보가 동맹국을

표적으로 삼고 동맹 안보를 해친다”고 적시하며 “규칙 기반의 규칙 기반을 전복시키려는 러시아와의 공동 시도에서 심화되는 파트너십을 언급한다.

우주, 사이버 및 해양 영역을 포함한 국제 질서”.

나토는 중국 정부가 투명성을 높이거나 군비 통제에 대한 성실한 참여 없이 핵 능력을 “급속하게 확장”하고 있으며 경제적 영향력을 사용하여 “전략적 종속성을 만들고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은 중국이 “우리가 믿고,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 규칙 기반 질서를 훼손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중국이 어떤 식으로든 그것에 도전한다면 우리는 그것에 맞설 것”이라고 말했다.

마드리드에서 열린 첫 번째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호주 총리 앤서니 알바네스는 베이징과 모스크바 간의 관계

강화가 모든 민주주의 국가에 위험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러시아가 러시아 제국이나 소련 제국을 재건하려는 것처럼 중국 정부는 인도-태평양과 같은 곳에서

역사적으로 서방 동맹이었던 것을 훼손하기 위해 동맹을 구축하기 위해 경제적 지원을 통해 친구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 회담에서 말했다.

Albanese는 호주가 중국의 “경제적 강제”를 받았다고 말하면서 민주주의 지도자들에게 무역 다각화를 추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호주, 한국, 일본, 뉴질랜드가 마드리드 정상 회담에 초청되어 인도 태평양 지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알바니아의 목표는 러시아의 불법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에 몰두한 나토 회원국들과 함께 이

지역을 전략적 경쟁의 두 번째 무대로 높이는 것이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