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 선술집 총격 사건 증가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선술집 총격 사건 증가하는 범죄 동향 반영
19명이 사망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두 번의 주말 선술집 총격 사건의 여파로 지역 사회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묻고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의 소웨토(Soweto)에 있는 비공식 정착촌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남아프리카

이번 주말 한 술집에서 15명의 잔인한 살해 사건을 이해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총기 폭력은 그렇지 않지만 대량 학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드물다.

비공식 정착촌의 리더인 팀 테마는 지난 1년 동안 이 지역에서 여러 차례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웨토에는 모두가 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말했다. “당신이 외국인이든, 이 나라의 시민이든, 그들 모두는 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이 나라는 어떤 나라입니까? 우리는 모두가 총을 가지고 있는 사회에서 살 수 없습니다. 그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하라.”

이번 주말의 폭력은 외롭지 않았다.

콰줄루나탈(KwaZulu-Natal) 동부에 있는 도시인 피터마리츠부르크(Pietermaritzburg)에서 또 다른 4명이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총격 사건과 관련하여 두 명이 체포되었지만 소웨토 비극의 가해자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정부 당국은 사건이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남아공의 베키 셀레 경찰 장관은 월요일 소웨토의 슬픔에 잠긴 주민들을 방문하면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Cele는 “그들은 약 130개의 AK-47 빈 탄약통이었고, 그곳에 있었던 사람들은 실제로 살인을 하려는 의미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테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들을 찾는 즉시 동기를 얻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범죄는 국가에서 전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찰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에는 6,000건 이상의 살인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5년 동안 분기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남아프리카

범죄 전문가들은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에 불법 무기를 압수하고 파괴하기 위한 총기 규제 캠페인으로 폭력이 감소했다고 말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지난 10년 동안 진행 상황은 역전되었습니다.

Lizette Lancaster는 프리토리아 보안 연구소의 범죄 허브 관리자입니다.

“우리는 부패가 만연한 치안과 법 집행에서 문제를 목격했습니다. 특히 중앙 총기 등록소와 같은 곳에서 총기의 파괴가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종종 총이 범죄자의 손에 다시 팔리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말했다.

Lancaster는 부패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으로 더 많은 자격을 갖춘 새로운 사람들을 법 집행 기관의 주요 직책으로 끌어들이는 등 개선의 조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총기 폭력을 줄이는 것은 경찰에 관한 것만이 아니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국가의 사회경제적 문제도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가난은 당신을 범죄자로 만들지 않습니다.
다른 요인이 있어야 합니다. 증가하는 불평등은 그 중 하나입니다.more news
그러나 또한 이러한 조직화된 그룹의 확산은 단순히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조직 범죄에 기꺼이 가담하는 사람들을 더 많이 갖게 함으로써 불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미래의 공격을 두려워하는 소웨토 주민들은 이러한 솔루션이 충분히 빨리 나올 수 없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