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만에 머틀 비치에서 기록된 상어

단 하루 만에 머틀 비치에서 기록된 상어 공격 2건
사우스 캐롤라이나 머틀 비치 인근에서 하루 만에 두 명의 수영 선수가 상어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MyrtleBeachSC News에 따르면 머틀 비치 경찰국의 상병 케빈 라크(Kevin Larke)는 월요일 사건에서 수영 선수 중 한 명이 팔뚝에 “나쁜 물린” 상처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단 하루

수영 선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같은 상어가 두 공격 모두에 책임이 있었는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단 하루

지느러미 상어
상어 지느러미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올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4건의 상어 공격이 보고되었으며 그 중 2건은 하루에 머틀 비치에서 발생했습니다.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8월 15일 이전에 머틀 비치는 올해 6월 말에 상어 공격을 한 번 더 기록했습니다.

머틀 비치에서 발생한 두 건의 사고로 2022년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총계는 4건으로 늘어났다. 주에서는 또한 2021년에 4번의 상어 공격을 기록했지만 2020년에는 1번의 공격만 기록했습니다.

특히 해안에서 수영과 서핑을 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고려할 때, 이유 없는 상어에게 물릴 위험은 극히 낮습니다.

웹사이트 Shark Attack Data에 따토토사이트 르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는 1900년 이후 도발되지 않은 상어 공격을 116건밖에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공격 중 9건은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가장 최근에 사망한 것은 2005년이었습니다.

플로리다 자연사 박물관의 국제 상어 공격 파일(International Shark Attack Files)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상어 공격보다 자전거 사고로 사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머틀 비치 공격과 관련된 종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사우스 캐롤라이나 해안에서 많은 종류의 상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more news

사우스 캐롤라이나 천연 자원부에 따르면 주 수역의 음향 수신기 데이터는 백상아리,

모래 호랑이 상어, 황소 상어, 호랑이 상어, 레몬 상어, 블랙팁 상어 및 귀상어를 포함하여 12종을 감지했습니다. 호랑이 상어는 대형 해안 상어 종에 대해 수집된 데이터의 전송 날짜의 45%를 차지했습니다.

백상아리는 지난 몇 주 동안 사우스 캐롤라이나 해안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13피트의 그레이트 화이트인 Breton은 8월 2일 Myrtle Beach에서 약 60마일 떨어진 곳에서 핑을 받았습니다.

백상아리는 여름이 한창일 때는 캐나다와 뉴잉글랜드에서 수영을 하고 겨울에는 플로리다로 내려가는 계절 이동 패턴을 따르므로 이 시기에 사우스캐롤라이나를 지나가는 것이 정상입니다.

낮은 위험에도 불구하고 플로리다 박물관은 해변을 찾는 사람들에게 해안 가까이에 있는 친구와 함께 수영할 것을 권고합니다.

그들은 상어 공격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벽이나 황혼, 또는 사람들이 낚시를 하는 곳 근처에서 수영을 피해야 합니다.

박물관은 상어가 접근하면 수영하는 사람들이 동물과 눈을 마주치고 천천히 멀어지고 가능하면 물에서 나와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