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혹스러운 패배로 이어지는

당혹스러운 패배로 이어지는 러시아의 ‘나쁜 전략’: Stavridis 제독
퇴역한 미 해군 제독 제임스 스타브리디스(James Stavridis)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략과 군사 장비의 “나쁜 설계”를 노크하면서 이것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군대에 대한 당혹스러운 패배의 원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당혹스러운 패배로

사설토토사이트 푸틴은 거의 6개월 전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명령하여 신속하고 광범위한 국제적 비난을 받았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그의 군대가 신속하게 동유럽 국가 영토의 많은 부분을 장악하고 키예프 정부를 무너뜨릴 것이라고 믿었지만 모스크바의 군대는 전쟁의 첫 단계에서 실패했습니다.

러시아는 그 이후로 우크라이나 남동부에 다시 ​​초점을 맞추었지만 여전히 상당한 군사적 이득을 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MSNBC의 Morning Joe에서 이전에 유럽 최고 사령관을 역임한 Stavridis는 러시아 탱크와 선박의 설계 결함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퇴역 장교는 이러한 문제로 인해 러시아 차량이 더 쉽게 파괴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흑해 함대의 기함이 폭파되어 침몰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500명의 러시아인을 죽였습니다.”라고 Stavridis는 말했습니다.

당혹스러운 패배로

“저건 슬라바급 순양함입니다. 다리 주위에 수십 개의 순항 미사일이 있습니다. 원한다면 앞좌석에서 5갤런의 휘발유 용기를 둘러싸고 차를 몰고 다니는 것과 같습니다.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 퇴역한 제독이 물었다.

우크라이나는 4월 중순 러시아의 기함 Moskva 유도 미사일 순양함을 격침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당시 배에는 510명의 선원들이 타고 있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침몰한 러시아 군함 중 최대 규모였기 때문에 러시아에게는 매우 당혹스러운 손실이자 우크라이나에게는 중대한 승리로 여겨졌다. more news

“그냥 나쁜 디자인, 나쁜 전술, 나쁜 전략”이라고 Stavridis는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여전히 ‘많은 화력과 많은 능력’을 갖고 있다고 지적하면서도 푸틴의 ‘카드 손이 현시점에서 부럽지 않다’고 평가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탱크에 대한 보고서를 공유했습니다.

그것은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방어하는 우크라이나 전투기의 쉬운 표적이 된 “설계 결함”을 개괄했습니다. 푸틴과 다른 러시아 관리들은 소위 “특수 군사 작전”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기이하게도 우크라이나가 “네오나치”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탈나치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푸틴은 동유럽 국가에 러시아어 원어민에 대한 “집단 학살”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실제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어를 모국어로 하는 유태인이다.

젤렌스키의 가족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독일 나치가 자행한 홀로코스트 동안 사망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 총리도 유대인이었던 2019년에 약 4분의 3의 득표율로 선출되었는데, 이는 우크라이나인들이 “나치” 이데올로기를 채택했다는 러시아의 주장에 반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푸틴은 또한 구 러시아 제국과 소련을 언급하면서 모스크바가 이전에 역사적 제국의 일부였던 우크라이나와 기타 영토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8월 24일 독립기념일을 앞두고 있어 소련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지 21년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