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아조프스탈 공장에서 약 1,000명의

러시아 아조프스탈 공장에서 약 1,000명의 우크라이나 군인이 항복했다고 발표
러시아 국방부(MoD)는 이번 주까지 거의 1,000명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전쟁으로 폐허가 된 마리우폴 시의 아조프스탈 공장에서 항복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군은 4월 19일 공장을 습격하여 넓은 지역을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방위군 극우부대인 Azov Battalion의 조직화된 저항군 부대가 공장에 숨어 강력한 저항을 일으켰습니다.

러시아 아조프스탈

수십 명의 부상병을 간호하던 대대는 포위된 공장 내부에 붕대와 청소용품 등 생필품이 부족해 의료 위기에 빠지기 시작했다.

러시아 아조프스탈

Azovstal 공장, 우크라이나 항복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주까지 거의 1,000명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전쟁으로 폐허가 된 마리우폴 시의 아조프스탈 공장에서 항복했다고 주장했다.

그들의 곤경의 결과로, Azov 대대는 이번 주 초에 러시아 군대에 항복하기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수요일 성명에서 “마리우폴에서는 아조프스탈 공장에 은둔한 아조프 민족주의 부대와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계속 항복하고 있다.

“지난 24시간 동안 29명의 부상자를 포함하여 694명의 무장 세력이 무기를 내려놓고 항복했습니다.

“5월 16일 이후 총 959명의 무장 세력이 항복했으며 부상자 80명, 이 중 51명은 긴급 병원 치료가 필요하여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노보아조프스크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국방부는 또 “지난 날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고정밀 공중 미사일이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솔레다르 인근 영토 방어 본부를 포함한 2개 지휘소와 31개 우크라이나 인력 집중 지역을 타격했다”고 주장했다. Mykolaiv 및 Krasnogorovka의 유럽 국가에서 온 외국 용병 부대의 위치를 ​​포함한 군사 장비.

“또한 2대의 우크라이나 Su-24 항공기가 드네프로페트로프스크 인근의 군사 비행장에서 파괴되었으며,

미콜라이프 인근의 우크라이나 S-300 대공 미사일 시스템 사단과 4대의 미사일 및 포병 무기 및 탄약고가 파괴되었습니다. Ugledar, Pokrovskoe, Soledar 및 Bakhmut, Donetsk People’s Republic 근처의 우크라이나 군대.

작전 전술 및 육군 항공은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우글레다르 근처에 있는 1개의 탄약고뿐만

아니라 3개의 지휘소, 41개의 AFU 인력 및 군사 장비 집중 지역을 공격했습니다.

“공격으로 270명 이상의 민족주의자와 최대 54대의 장갑차가 제거되었습니다. more news

“미사일 부대와 포병이 포고르노에 인근의 미국산 155mm M777 곡사포로 구성된 우크라이나 포대

1개를 포함하여 76개의 지휘소, 421개의 인력 및 군사 장비 집중 구역, 발사 위치의 147개 포병 및 박격포 유닛을 공격했습니다.

“세베르스키 도네츠 강을 건너기 위해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유인된 교주 교차점 1개가 하르키우 지역 프로토포포프카 근처에서 파괴되었습니다.

“러시아 방공 수단이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트리폴리 상공에서 우크라이나 Su-25 항공기 1대를 격추했습니다.

“또한 1대의 우크라이나 공군 MiG-29가 Kharkiv 지역 Kamennaya Yaruga 근처에서 격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