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예비선거에서 봐야 할 것

매사추세츠 예비선거에서 봐야 할 것

매사추세츠

오피사이트 주소 보스턴 (AP) — 매사추세츠 주지사직을 유지하기를 원하는 공화당원들은 화요일 예비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가 지지하는 후보자와 보다 온건한 사업가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매사추세츠는 트럼프가 지지하는 보수적 후보와 보다 중도적인 반대파 간의 1위 경쟁을 특징으로 하는 가장 최근의 블루 주입니다.

메릴랜드와 코네티컷의 최근 예비선거에서 공화당 유권자들은 트럼프 충성파를 선택했고, 이는 잠재적으로 총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을 악화시켰습니다.

화요일 매사추세츠 예비선거의 승자는 11월 민주당 법무장관 Maura Healey와 맞붙게 됩니다. 당선된다면, 그녀는 주 최초의 공개 동성애자 주지사이자 매사추세츠주

최초의 여성 주지사가 될 것입니다. 공화당의 제인 스위프트는 2001년 폴 셀루치 주지사가 캐나다 주재 미국 대사로 물러난 후 주지사 대행을 맡았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인기 있는 GOP 주지사인 Charlie Baker가 3선 출마를 선택했기 때문에 올해 열려 있습니다.

무엇을 볼 것인가:

트럼프의 지지를 받고 있는 제프 딜(Geoff Diehl) 전 주 하원의원은 공화당 주지사 경선에서 정치 신인 사업가 크리스 도티(Chris Doughty)와 대결을 펼치고 있다.

2018년 민주당 상원의원 엘리자베스 워런(Elizabeth Warren)에 반대하는 미 상원 선거운동에 실패한 딜은 공화당 활동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는 5월에

열린 전당대회에서 71%의 대의원으로 당의 지지를 얻었지만, 2020년 트럼프가 32%의 득표에 그친 주에서 총선에서 더 힘든 상승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예비선거에서

Diehl은 COVID-19 명령에 반대했고, 2020년 대선이 조작되었다고 거짓 주장했으며, 우편 투표 연장에 반대했으며, Roe 대 Wade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2016년과 2020년에 공개적으로 트럼프에 대한 투표를 거부한 베이커에 대한 비평가인 트럼프는 작년 10월 성명에서 딜을

지지하며 “범죄, 선거 무결성, 현재 포위되고 있는 우리의 남부 국경은 우리의 군대를 사랑합니다. 수의사를 돌보는 데 큰 중점을 둡니다.”

Doughty는 경선에 들어갔을 때 자신을 온건하다고 말했지만 이후 공화당 예비 유권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보수적이라는

꼬리표를 받아들였습니다. Doughty는 제조 회사를 운영한 경험이 성공적인 CEO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사추세츠를 주민들과 기업들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스로를 “종신론자”라고 표현했지만 주 최고 법원이 낙태 권리를 인정했으며 이를 변경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커는 두 후보를 지지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주 전체 법무장관 경선에서 두 번이나 승리한 Healey는 사실상 반대 없이 출마하고 있으며, 그녀의 유일한 라이벌은 6월에

경선에서 중도 탈락했지만 여전히 투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Healey는 매사추세츠 주지사를 위한

법무장관의 일련의 실패한 캠페인을 언급하면서 매사추세츠에서 정치적인 “저주”를 풀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매사추세츠는 민주당의 거점으로 간주되지만 민주당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하는 주의회를 견제하기 위해 공화당 주지사를

선출한 역사가 있습니다. Mitt Romney를 포함한 공화당 주지사는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는 보수적이지만 사회적으로는 더 온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