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에서 해군 졸업생으로

문 피치: 목동에서 해군 졸업생으로

Kampong Chhnang 지방의 한 목동은 최근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서

열린 미 해군사관학교 졸업식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할머니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여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의 할머니는 그에게 상징적인 졸업 선물로 주었다.

파워볼사이트 친구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Moon Pich로 알려진 Pich Chantrea는 미국 해군 사관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캄보디아에서 공부를 열심히 했습니다.

아나폴리스에서의 교육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사관학교에 다니는 모든 학생들은 장학금을 100%

전액 장학금으로 받고 있으며, 우수한 공로를 인정받아 입학이 보장되어 미래의 해군 함장 또는 전 지역을 총괄하는 제독을 양성합니다. 또는 해군.

할머니 Sao Yi가 그에게 건네준 “암소 가죽끈과 오래된 크라마”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Kampong Chhnang 지방에서 가져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의 업적은 훈센 총리를 비롯한 캄보디아에서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총리는 영어로 달을 뜻하는 Chantrea가 열심히 노력하여 졸업장을 받았고, 그간의 노고에 주목받아 마땅한 만큼, 졸업식이 그에게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Chantrea의 할머니]는 손자에게 그가 살았던 힘든 시간이나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결코 잊지 말라고 상기시키기 위해 이것을 했습니다. 훈센은 지난 5월 27일 자신의 졸업식에 대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나도 당신의 행복과 번영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문 피치 목동에서 해군 졸업생으로

Chantrea는 할머니에게 지난 10년 동안 크라마와 소의 목줄을 붙잡고 계셨고 보고 싶으시면 할머니가 졸업하는 날 돌려주라고 하셨습니다.

졸업식에서 크라마와 목줄을 선물로 주면서, Yi는 많은 사랑을 받는 손자를 생각나게 하기 위해 몇 년 동안 그것을 붙들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나는 손자에게 선물을 주어 어디를 가든지 어디서 왔는지,

목동으로 보낸 시간을 잊지 말라고 상기시켜줍니다.”라고 그는 할머니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more news

Chantrea는 제스처와 선물이 매우 심오하고 감동적이어서 거의 평정을 잃을 뻔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태어날 때부터 어른이 될 때까지 돌봐주신 분이 그 말씀을 들으니 눈물이 날 뻔 했어요. 내 인생에서 받은 가장 소중한 선물이다. 사랑하고 사랑하는 할머니,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
Chantrea의 게시물과 사진은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퍼졌고 대중은 그의 업적과 할머니의 감동적인 제스처를 축하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찬트레아는 그와 그의 가족을 위한 축하와 친절한 말을 공개적으로 쏟아낸 후 공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동료 캄보디아인인 형제, 자매, 삼촌, 이모, 할머니, 할아버지로부터 이 모든 사랑을 받는 것은 나의 큰 영광이자 가족의 영광입니다.

이 소중한 지원 정신에 감사하기 위해 여러분 모두를

악수할 수 있는 손가락 10개 이상을 갖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또한 빠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할머니께서 캄보디아에서 미국으로 긴 여행을 하셔서 몸이 좋지 않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