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한 도시의

미국 한 도시의 집값이 두 달 연속 하락했습니다.

미국 한 도시의

후방주의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주택 가격은 가장 뜨거운 주택 시장 중 하나가 냉각되기 시작하면서 두 달 연속 하락했습니다.

Moody’s Analytics에 따르면 피닉스는 미국 전역에서 주택이 가장 고평가된 상위 5개 도시 중 하나이며 도시의 주택 가격은 기본 가치보다 57.5% 높습니다.

2021년에는 주택 가격이 오르고 있었는데, 재고 부족으로 인해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입찰 전쟁으로 몰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밀려났습니다. 부동산 웹사이트 Redfin에 따르면 2021년 1월과 10월 사이 피닉스의 주택 중간 매매 가격은 325,000달러에서 404,300달러로 24.4% 상승했습니다.

미국 한 도시의

Arizona Regional Multiple Listing Service에 따르면 2월에 피닉스의 목록 수가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한 달 후인 3월에는 집값이 2021년 3월보다 28.5% 증가한 462,500달러까지 올랐다. Redfin에 따르면 5월에는 465,000달러까지 올랐다.

공급 부족, 집값 상승, 높은 이자율로 인해 많은 구매 희망자가 시장을 감당할 수 없게 되면서 주택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수요가 감소함에 따라 주택 가격도 마침내 냉각되고 있습니다. Redfin에 따르면 가격은 5월 $465,000에서 6월 $460,000로 떨어졌습니다.

6월부터 7월까지 피닉스의 평균 집값은 2.8% 하락한 $440,000이라고 Redfin은 밝혔지만 2021년보다 여전히 11.6% 상승했습니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전년 대비 성장이 둔화되고 월별로 완만하게 감소하는 추세는 앞으로 몇 개월과 내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승하는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택 구매자에게 희소식은 부동산을 매각하려는 주택 소유자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는 최근 2023년에 대한 예측을 처음 예상했던 집값 하락에서 미국 전역의 평균 5% 하락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러나 Moody’s Analytic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Mark Zandi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주택 구입자들은 여전히 ​​

인내심을 갖고 저렴한 주택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모기지 금리는 높고 집값은 여전히 ​​높습니다. 아직 큰 폭으로 내리지 않았으며 재고도 없습니다. 판매자는 판매를 원하지 않습니다.

주택을 시장에 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Zandi는 말합니다. 말했다.

“더 바람직한 부동산은 시장에서 철수합니다. 대부분의 판매자는 지금 당장 판매할 긴급한 필요가 없습니다.

영원히가 아니라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판매를 강요하는 삶의 사건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실제로 집을 팔아야 할 때 약간의 유연성이 있습니다. 재고가 지금부터 6개월 또는 지금부터 12개월 후에 훨씬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주택 구매자는 가격이 계속 하락하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이 구매자라면 인내심을 가질 때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고, 당신이 무엇인지에 따라 지금부터 6, 12, 18, 24, 36개월 후에 집을 살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찾고 있어요.” 잔디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