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잭 찰스 장로님 별세

사랑하는 잭 찰스 장로님 별세

전설적인 배우이자 음악가이자 활동가인 그는 지난 주에 79세 생일을 맞았으며 원주민 문화의 우뚝 솟은 인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무대와 스크린의 사랑받는 스타 잭 찰스 삼촌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랑하는 잭 찰스

토토 광고 성명서에서 그의 가족은 79세의 전설적인 전설이 뇌졸중을 앓다가 화요일 아침 Royal Melbourne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우리는 그가 그의 놀라운 삶에서 성취한 모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조상들의 인사를 받기를.”

가족은 그의 이름과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Boon Wurrung Dja Dja Wurrung Woiwurrung Yorta Yorta Elder는 당밀 성대, 풍부한 바리톤으로 수많은 연극, TV 프로그램 및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연주하는 배우로 여러 세대에 걸쳐 호주인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랑하는 잭 찰스

특히 도둑맞은 세대와 교육에 관한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의 진보를 위한 그의 행동주의 역시 그의 노력의 확실한 일부였습니다.

그가 세상을 떠나기 전 그의 가족은 로열 멜버른 병원에서 열린 흡연 행사에서 그를 컨트리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힘든 삶의 시작

Charles는 1943년 9월 5일 Cummeragunja Reserve에서 부유한 가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증조부는 빅토리아 코란더르크 보호구역의

원주민 생활에 대한 정부의 개입에 저항한 블락 정치 왕족의 일원이었습니다.

그의 5대 증조부인 Mannalargenna는 백성들에게 높이 존경받는 장로였으며 주변 씨족의 대사이자 사절로 활동했습니다.

도둑맞은 세대의 일원인 찰스는 생후 4개월 만에 가족에게서 쫓겨났습니다.More news

그는 결국 Box Hill Boys’ Home으로 옮겨져 그곳에서 12년 동안 머물면서 직원과 다른 소년들에게 학대를 당했습니다. 그는 19살이 될 때까지 어머니를 만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소명을 찾아서

Charles는 New Theatre Melbourne에서 ‘The Blood Knot’ 제작에 캐스팅되어 1970년에 연기 사업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의 이름에 대한 정식 교육은 없었지만, 그것은 길고도 빛나는 경력의 시작이었습니다.

수십편의 작품에 출연했다. 평생 무대 지지자이자 원주민 극장 설립의 원동력이었던 Charles는 다재다능했으며 1978년 ‘The Chant of Jimmie Blacksmith’에서 Harry Edwards를 연기하여 첫 영화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다큐멘터리, 교육 비디오, 팟캐스트 등 수많은 호주 가정에 울려 퍼졌고, 그의 깊은 목소리의 장엄한 음색은 치찰음에 대한 이야기 ​​휘파람, 밝은 눈에 반사된 건방진에 대한 끄덕임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행동주의

60년 동안 이사회와 작고 은빛 스크린을 밟는 역할에 만족하지 않은 Jack Charles 삼촌은 또한 행동주의에 삶의 대부분을 바쳤으며,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의 대의를 증진하고 사회의 잊혀지고 짓밟힌 사람들을 위해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는 Archie Roach 재단의 이사회에서 재범자 교도소 시스템에 갇힌 젊은이들을 직접 멘토링하고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