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 키예프의 평범함

사진에서 키예프 평범

사진에서 키예프

Reznikov는 Harpoon 미사일의 공급은 여러 국가 간의 협력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더 정교한 무기를 요청해 왔지만 지금까지 대부분의 지원은 대전차 무기와 같은 단거리 시스템에 있었습니다.

미국은 키예프에 중장거리 무기를 공급해 달라는 우크라이나의 요청을 고려하고 있지만 아직 최종 결정은 내리지 않았다.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기 위한 캠페인을 포기한 블라디미르 푸틴은 이제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군사적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전투가 격화되면서 수도로 어느 정도 정상의 모습을 되찾고 있다.

시는 5월 마지막 주말 키예프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도네츠크에서 러시아군을 도운 남성, 반역죄로 투옥
우크라이나 법원이 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군을 도운 혐의로 한 남성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했습니다.

40세의 이 남성은 이후에 포격을 받은 하르키우 시에 있는 우크라이나 군사 시설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사진에서

그는 슬로바키아와의 국경에 가까운 우즈호로드에

구금되어 있었는데, 검찰은 그곳에서 그가 더 많은 파괴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이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성이 러시아의 포탄과 전투기를 피하며 폭격을 받은 동부 도시 세베로도네츠크를 자전거로 달아났습니다.

45세의 아리프 바기로프(Arif Bagirov)는 BBC 뉴스아워와의 인터뷰에서 이 여행이 그가 지금까지 한 “가장 미친
여행”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총격이 있었고 내 근처에서 적어도 두 번의 공습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Bakhmut 시까지 70km(43마일)의
자전거를 타고 이야기했습니다.

편집자와 블로거는 포탄 하나가 가까이에 떨어지면 러시아 군대가 그 지역에 다시 발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여 그는 무사히 바흐무트에 도착했습니다.

Bagirov는 “도로에 구멍이 있었고 자동차를 포함하여 모든 것이 부서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방에 많은 잔해가 있었습니다. 결국 최전선 도로입니다. 신에게 감사합니다. 시체는 없었지만 사람들이 거기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러시아가 항구도시 마리우폴을 함락시킨 이후 처음으로 배가 마리우폴항에 입항했다고 러시아 언론이 보도했다.

항구 대변인은 러시아로 가는 금속이 항구에 선적됐다고 Tass 통신에 말했다.

우크라이나 인권 옴부즈맨인 Lyudmyla Denisova는 화물이 약탈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텔레그램에 “우크라이나의 임시 점령 지역에서 약탈이 계속되고 있다”고 적었다.

“우크라이나 곡물을 훔친 후 점령자들은 Mariupol에서 금속 제품을 수출하는 데 의존했습니다.”

거의 3개월간의 무자비한 공격 끝에 마리우폴은 이번 달에 러시아군에게 함락되었습니다.

데니스 슈미할 우크라이나 총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25,000km가 넘는 도로와 수백 개의 다리, 12개의 공항이 파괴됐다고 밝혔습니다.

Shmyhal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100개 이상의 교육 기관, 500개 이상의 의료 시설, 200개 이상의 공장도 파괴되거나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