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이라크 의회를 습격한 배후에는

설명자: 이라크 의회를 습격한 배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설명자:

먹튀존 바그다드(AP) — 영향력 있는 포퓰리스트 시아파 성직자의 추종자들이 수천 명이 모여 이라크 의회를 습격했습니다. 그의 명령에 따라 시위대는 순식간에 해산했다.

대규모 동원과 통제는 민족주의적, 반이란 의제로 이라크의 치열한 정치 현장에서 강력한 세력으로 떠오른 변덕스러운 인물 Muqtada al-Sadr의 오래된 전략입니다.

수요일의 의회 습격은 알-사드르의 테헤란이 후원하는 정치적 경쟁자인 누리 알-말리키 전 총리가 친이란 정치인을 이라크의 새 지도자로 지명한 후 나왔다.

이라크가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는지 살펴보십시오.

정치적 마비로 이어진 것은 무엇입니까?

설명자: 이라크 의회를

총선이 있은 지 거의 10개월이 지났지만 이라크는 새 정부를 구성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2003년 미국의 정치질서를 재설정한 침공 이후 가장 긴 기간이다.

여전한 교착 상태는 명확한 출구가 없는 이미 연약한 상태를 고정시켰습니다. 한편 이란은 미국과의 미묘한 정치적

균형을 교란하고 종파간 폭력의 새로운 시대를 열 가능성이 있는 분열된 시아파 이슬람 엘리트를 한데 엮기 위해 배후에서 일하고 있다.

주로 엘리트들의 개인적인 복수에 의해 주도된 그 마비는 이라크의 정치 시스템을 불안정한 결과를 초래하는

고위험 체스 게임으로 전환시켰습니다. 일반 이라크인들은 지켜볼 수밖에 없습니다.

수요일의 시위는 알-사드르의 적들이 그가 없는 정부를 구성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그를 무시할 수 없다는 경고 메시지를 의미했습니다.

이 강력한 선수들은 어떤 움직임을 보였습니까?

알-사드르와 알-말리키는 그 자체로 강력합니다.

알-사드르의 동맹이 10월 총선에서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했지만 말다툼을 하는 정당들은 대통령을 선출하는

데 필요한 3분의 2의 과반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총리를 선출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협상이 수렁에 빠진 ​​후 알-사드르는 의회에서 그의 블록을 철회하고 정부 구성에 관한 회담에서 나가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손가락 하나로 추종자들을 불러모을 수 있는 알-사드르는 국가를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그가 회담을 포기한 이후 바그다드의 수도에서 거리 시위에 대한 기대가 소용돌이쳤다.

Al-Maliki는 이란이 지원하는 시아파 정당이 이끄는 그룹인 Coordination Framework Alliance를 이끌고 있습니다. 주요 장애물이 사라지자 프레임워

크는 알 사드르의 사임한 의원을 대체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합법이었지만 의회에서 필요한 과반수를 프레임워크에 부여하는 도발적이기도 했습니다.more news

월요일 동맹은 이라크의 전 노동사회부 장관인 모하메드 알-수다니를 총리 후보로 발표했다. 알-사드르 충성파들은 그를 알-말리키가 통제할 수 있는 인물로 여긴다.

Al-Maliki는 자신이 총리직을 원했지만 오디오 녹음이 유출되어 그가 al-Sadr와 심지어 자신의 시아파 동맹자들까지 저주하고 비판했다고 합니다. 그것은 사실상 그의 후보를 침몰시켰다.

종교적 열정은 어떤 역할을 합니까?

그의 추종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으면서 알-사드르는 중요한 이슬람 명절인 아수라를 앞두고 고조되는 종교적 열정과 알-수단의 지명에 대한 분노를 이용했습니다.

그것은 예언자 무함마드의 손자 이맘 후세인의 죽음을 표시하며 시아파는 일반적으로 명절을 기념하기 위해 수천 명씩 행진하며 그 날을 앞두고 감정이 고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