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자 에게 세금 통지를 하지 않은 후 ‘중대한 결과’에 직면

카지노 솔루션 제작 BC 판사에 따르면 매각이나 재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소유자 에게 통지 없이 한 남성의 재산을 세금 경매에서 매각한 Okanagan 타운십은 “심각한 결과”에 직면할 자격이 있습니다.

최근 BC 대법원 판결 에 따르면 Anthony Brent Morgan은 2017년 9월 Spallumcheen 타운십이 경매에 부쳤을 때 Armstrong 바로

서쪽에 있는 자신의 토지에 대해 약 6,700달러의 재산세를 빚졌습니다 .

소유자

Morgan이 7년 전에 $160,000에 구입한 공터는 $11,300에 팔렸습니다. 판결에 따르면 모건은 매각에 대해 또는 그가 손실을 만회하고

그가 빚진 돈을 지불함으로써 재산을 구할 수 있는 1년이 있다는 사실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Morgan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냈을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판결에 따르면 타운십은 지방 정부법에 따라 Morgan에 통지해야 하는 법적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음을 인정하고 소유권이

새 소유자 에게 이전된 2018년에 부동산의 시장 가치에 대해 보상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법원은 세금을 회수하기 위해 주택을 경매하기 전에 소유자와 적절한 의사 소통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Gary Weatherill 판사는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Weatherill은 5월 6일 판결에서 Morgan이 토지의 현재 가치에서 빚진 세금을 뺀 것과 같은 손해를 입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는 352,316달러에 해당합니다. 이는 타운십이 제안한 것보다 약 54% 더 많고 Morgan이 원래 토지에 대해 지불한 금액의 두 배 이상입니다.

“1달러에 1페니에 세금 판매로 재산을 판매하는 입법 권한의 행사는 … 무엇보다도 재산 소유자와 청구 보유자가 판매에 대해 알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지방 정부의 의무를 수반합니다. 웨더릴은 이렇게 적었다.

“소유주에게 알리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지방 정부가 법률을 준수하지 않는 것은 … 그에 수반되며, 제 생각에는 중대한 결과를 초래해야 합니다.”

땅은 인간의 유일한 부동산이었다 소유자

판결문에 따르면 모건은 2010년 라운드 레이크 로드에 있는 3.8헥타르 규모의 부동산을 구입했을 때 가족을 위한 집, 헛간,
목공 작업을 위한 작업장을 지을 계획이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2012년 7월 건물의 트레일러로 이사해 약 9개월 동안 그곳에서 살았다. 조례 담당자가 정화조가 없고 허가증도

없기 때문에 떠나야 한다고 소유자 말할 때까지 말이다.

판결에 따르면 현재 57세인 모건은 그 이후로 버논의 임대 주택에서 살고 있다. 그 동안 그의 사업은 어려움을 겪었고 그는 재산세에 뒤쳐졌습니다.

토지가 Morgan에 아무런 통지 없이 매각된 후, 지방 법률에 따라 2018년 9월 24일까지 Morgan에게 양도되었습니다.

 Morgan은 그날 이후까지 매각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고 상환 기간을 연장하려는 그의 노력은 실패했습니다.

Weatherill은 “이 부동산은 원고의 유일한 부동산이었습니다. “그는 교체품을 구입할 능력이 없었고 2018년 9월 이후 이 지역의
부동산 가치가 크게 상승한 것을 놓쳤습니다.”

판사는 Morgan도 그의 비용에 대한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취약한’ BC 시니어는 미납 세금으로 집을 매각한 후 집을 잃고 수십만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가 조세공매를 실시해 비판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에 주 옴부즈맨 은 미납 재산세 때문에 시가 평가 가치의 3분의 1에 해당 주택을 경매한 후 Penticton의 취약한 노인이 집과

수십만 달러의 자산을 잃었음을 보여주는 리뷰를 발표했습니다 .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