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경찰 Taser 두 부모가 폐쇄된

애리조나 경찰 Taser 두 부모가 폐쇄된 학교에 들어가려고 시도합니다.

애리조나

파워볼 사건은 무장한 남자가 목격되었다는 보고에 이어 우발데 총격 사건 처리에 대한 비판으로 이어졌습니다.

경찰은 무장한 남자가 캠퍼스에 들어가려 하는 것이 목격된 후 경찰이 폐쇄한 학교에 강제로 들어가려던 애리조나주의 두 부모에게 전기충격기를 발사했습니다.

당국은 부모들이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접근하려 하다가 다른 한 명과 함께 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피닉스 교외 엘 미라지(El Mirage)의 경찰관들은 구금 중 권총이 땅에 떨어진 남성을 도우려던 중 테이저 스턴 건을 사용하여 두 사람을 막았습니다.

텍사스의 작은 도시인 우발데(Uvalde)에서 총격범이 교사 2명과 학생 19명을 살해하면서 수백 명의

법 집행관이 한 시간 이상 행동하지 않은 지 거의 3개월이 지났습니다.

Thompson Ranch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사건에서는 총성이 발사되지 않았으며 학교는 침입하지 않았으며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단 한 여성은 자신을 공격하는 것을 막으려던 경찰관에게 전기충격기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엘 미라지 경찰의 지미 차베스 중위는 “부모와의 대치가 시작될 때 경찰은 이미 더 이상 위협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고 수상한 소포를 제거했으며 부모와 자녀를 다시 만날 계획이었다”고 말했다.

애리조나

그러나 경찰과 학군이 설정한 프로토콜에 따르면 학교는 여전히 폐쇄 상태여서 아무도 캠퍼스에 들어올 수 없다고 했다. 그때 화가 난 부모들이 아이들을 찾을 수 있도록 허락을 요구했고 경찰에 맞서기 시작했다고 당국은 전했다.

차베스는 “여러 부모들이 계속해서 선동을 했고,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캠퍼스에 올 것이라고 여러 차례 말했다”고 말했다. “부모로서 나는 그 철학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법 집행 기관과 학교가 따르고 있는 절차가 있다”고 말했다.

차베스는 한 남성이 과거 경찰관을 잡으려고 밀치기 시작했고 경찰이 그를 체포하자 경찰관과

대면했던 한 남성과 여성이 그를 도왔다고 말했다. 경찰관들은 전기충격기를 사용하여 그들을 제압했고 그들도 체포되었습니다. 첫 번째 남자가 구금될 때 총이 땅에 떨어졌습니다.

무장한 부모는 무기 혐의(학교 운동장에서는 총기 소지가 허용되지 않음)와 무질서한 행위 혐의를 받게 됩니다.

전기충격기에 맞은 두 부모는 불특정다수 혐의를 받게 된다. 차베스는 이 여성이 구급차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말했다. 아무도 즉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사건은 금요일 오전 10시 30분경 학교 관계자가 경찰에 전화를 걸어 총으로 무장한 것으로 보이는 남성이 잠겨 있는

학교 건물에 들어가려 한다고 신고하면서 시작됐다. 그는 들어갈 수 없었고 El Mirage와 다른 두 기관의 경찰이 학교에 도착하기 전에 직원들에게 쫓겨났다고 Chavez는 말했습니다.

차베스는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학교를 수색하던 경찰관들이 수상한 소포를 발견하고 폭탄 처리반을 불렀다고 말했다.

그들은 몇몇 아이들을 캠퍼스의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그 때 학부모들이 도착하기

시작했고 경찰관들과의 대립이 시작되었고, 학부모들은 “교내로 들어가려고 하는 경찰관들을 강제로 압박”했습니다.

차베스는 “학교가 폐쇄되고 법 집행 기관이 현장에 있을 때 아무도 캠퍼스에 들어올 수 없다는 사실을 부모들이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교육구와 법 집행 기관 간의 폐쇄 절차가 “T에게 효과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