얕은 무덤에서 산 채로 발견 된 인도 신생아, 현재 번성

얕은 무덤에서 산 채로 발견 된 인도 신생아, 현재 번성
미숙아

인도 북부의 진흙 항아리에 산 채로 묻힌 채로 발견된 그녀의 의사가 완전히 회복했다고 그녀의 주치의가 말했습니다.

얕은

그녀는 10월 중순에 패혈증과 위험할 정도로 낮은 혈소판 수치로 고통받는 위독한 상태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체중이 증가했고 호흡과 혈소판 수치가 정상이라고 그녀의 소아과 의사인 Ravi Khanna는 BBC에 말했습니다.

얕은

그녀의 부모는 추적되지 않았으며 의무 대기 기간 후에 입양될 예정입니다.

현재 그녀는 북부 Uttar Pradesh 주 Bareilly 지역에서 아동 복지 당국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산된 자신의 딸을 묻고 있던 마을 주민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었습니다.

힌두교도들은 일반적으로 시체를 화장하지만 아기와 어린 아이들은 종종 매장됩니다.

마을 사람은 삽이 흙을 칠 때 지표면에서 약 90cm(3피트) 아래를 팠다고 말했습니다.

깨진 냄비와 그는 아기가 우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냄비를 꺼냈을 때, 그는 그 안에서 아기를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지방 정부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이틀 후 더 나은 시설을 갖춘 Khanna 박사의 소아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의사들은 그녀가 30주에 태어났을 가능성이 있는 미숙아로, 데려왔을 때 몸무게가 1.1kg(2.4파운드)에 불과했다고 말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그녀는 눈에 띄게 쭈글쭈글해 보였고, 저체온증이 있었고, 저혈당증(저혈당)이 있었습니다.

“화요일에 지역 병원 당국에 인계했을 때 몸무게가 2.57kg이었습니다.

그녀는 병으로 된 사료를 먹고 있으며 지금은 완전히 건강합니다.”라고 Khanna 박사가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아기가 얼마나 오랫동안 땅 속에 묻혀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의사들은 그녀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추측할 수 있을 뿐이라고 말합니다.

Khanna 박사는 그녀가 “3~4일 동안 그녀의 갈색 지방으로 살아남았다”고 묻혔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기는 복부, 허벅지, 볼에 지방이 있는 상태로 태어날 때 위급한 상황에서 얼마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전문가들은 보다 보수적인 추정을 내립니다.

그녀가 구출되지 않았다면 “2~3시간” 더 버틸 수 있었을 것입니다.

냄비 안의 공기 주머니가 그녀에게 산소를 공급했거나 약간의 산소가 느슨한 토양을 통해 여과되었을 수 있습니다.

항아리가 조밀한 진흙으로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사실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들은 말합니다.

경찰은 지난 10월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형사 고소하고 신생아의 부모를 찾기 시작했다.

그들은 그녀의 부모가 그녀의 매장에 가담했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사건이 널리 알려진 후에도 아무도 그녀를 주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국자들은 가능한 동기에 대해 추측하지 않았지만 인도의 성비는 세계 최악 중 하나입니다.

여성은 종종 사회적으로 차별을 받고 소녀들은 특히 가난한 지역 사회에서 재정적 부담으로 간주됩니다.more news

대부분의 원치 않는 여성 태아는 불법 성관계의 도움으로 낙태되지만

결정 클리닉, 출생 후 여아가 사망하는 경우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