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군주 ‘계속 역사를 만들다’

영국 군주 ‘계속 역사를 만들다’

찰스 왕세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70년 통치에 경의를 표합니다WORLD / EUROPE
영국 군주 ‘계속 역사를 만들다’


파워볼사이트 찰스 왕세자,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재위 70년 추모
로이터 제공
게시 날짜: 2022년 6월 5일 오후 5시 07분

사람들이 2022년 5월 18일 런던에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재위 70년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념하기

위해 유니온 깃발이 걸려 있는 리젠트 스트리트 쇼핑 지구를 건너고 있습니다. 영국의 인플레이션율은 4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지난달 우크라이나 위기가 식량과 연료 가격의 추가 인상을 부추겼기 때문입니다. 사진: VCG
사람들이 2022년 5월 18일 런던에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재위 70년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념하기 위해 유니온 깃발이 걸려 있는 리젠트 스트리트 쇼핑 지구를 건너고 있습니다. 영국의 인플레이션율은 4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지난달 우크라이나 위기가 식량과 연료 가격의 추가 인상을 부추겼기 때문입니다. 사진: VCG

찰스 왕세자는 토요일에 그녀의 플래티넘 희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에서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에게 감동적인 개인 경의를 표하며 국가를 통합하고 70년 통치 기간 동안 계속해서 역사를 만든 군주를 찬양했습니다.

찰스는 96세 군주가 패딩턴 베어와 차를 마시며 그녀의 도자기 찻잔에 있는 여왕의 국가 “We Will Rock You”를 두드리는 코믹한 스케치로 시작된 팝 콘서트에서 연설했습니다.

왕위 계승자는 버킹엄 궁전에서 콘서트가 끝날 무렵에 나타났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통치 이미지가 벽에 전시되자 찰스(73)는 희년이 국가에 감사 인사를 전할 기회를 주었다고 말했다.

영국

“당신은 평생을 봉사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당신은 계속 배달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런던 외곽의 윈저 성 저택에 있던 여왕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말했습니다.

“당신은 우리를 만났고 우리와 이야기했습니다. 당신은 우리와 함께 웃고 울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70년 동안 당신이 우리를 위해 거기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여왕을 “미라”라고 부르며 성명을 덧붙였습니다.

토요일 축제는 엘리자베스가 최근 약혼을 취소하게 만든 “일시적 이동 문제”로 인해 놓친 많은 희년 행사 중 하나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가상 인물 패딩턴의 오프닝 영상은 2012년 런던 올림픽 개막식 영상에서 영국의 가장 유명한 가상의 스파이 제임스 본드와 함께 여왕이 등장했을 때를 떠올리게 한다.

토요일의 클립에서 그녀는 Paddington에게 항상 그녀의 핸드백에 곰이 가장 좋아하는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보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왕궁 대변인은 “유명한 곰을 차에 초대할 수 있는 기회는 너무 재미있어서 놓치기에는 아까웠다”고 말했다.More news

Queen의 “We Will Rock You”는 “Hamilton”의 캐스팅 전에 쇼를 시작했으며

Andrea Bocelli, Alicia Keys 및 Diana Ross는 궁전 주변, Mall 그랜드 대로 및 인근에 빽빽한 수만 명의 사람들 앞에서 공연했습니다. 공원.

찰스와 아내 카밀라; 아들 윌리엄, 아내 케이트, 그리고 두 명의 큰 아이들이

관중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공중 드론 라이트 쇼가 우표에 적힌 군주와 그녀의 개의 윤곽을 포함한 이미지를 하늘로 투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