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톤으로 가는 관문 마을은 홍수 후

옐로스톤으로 가는 관문 마을은 홍수 후 막다른 골목이 됩니다.

옐로스톤으로 가는 관문

파워볼사이트 레드 롯지, Mont. (AP) — 이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관문 도시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자연 명소 중 하나를 휩쓸고 도로,

다리 및 주택을 휩쓸어버린 심각한 홍수의 희생자인 막다른 골목이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전례 없는 홍수로 공원 전체가 폐쇄되었고 10,000명의 방문객이 대피했습니다. 그

리고 옐로스톤의 북쪽 입구로 연결되고 지나가는 관광객에게 의존하는 Red Lodge와 같은 마을은 여름 내내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관리들은 올드 페이스풀(Old Faithful)이 있는 공원의 남쪽 부분이 다음 주에 재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타워 폴(Tower Fall)과 라마 밸리(Lamar Valley)의 곰과 늑대를 포함하는 북쪽 끝은 옐로스톤(Yellowstone) 내부의 주요 도로 부분이 유실되거

나 낙석에 묻힌 후 몇 달 동안 폐쇄될 수 있습니다. 공원으로 이어지는 도로도 수리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는 광범위한 손상이 있습니다.

옐로스톤으로 가는 관문

Red Lodge는 이중 재난에 직면해 있습니다. 홍수로 인해 도시 곳곳에 피해를 입힌 곳을 정리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연중 내내 지속되는 여름 사업 없이도 살아남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레드 롯지에서는 겨울이 혹독합니다.” Chris Prindiville은 스토브를 위한 담수나 가스가 없는 폐쇄된 카페 밖

인도에서 진흙을 퍼내면서 말했습니다. “여름에 돈을 벌어야 청구서가 계속 나오고 방문객이 멈췄을 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캠프장과 작은 마을에서 지난 며칠 동안 몬태나 주 방위군에 의해 최소 88명이 구조되었으며 Red Lodge의 거의 150채를 포함하여 수백 채의 집이 진흙탕으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Gardiner 타운에 6명의 공원 직원이 거주하고 있던 한 대형 주택은 기초가 벗겨져 5마일(8km) 하류로 떠내려가 가라앉았습니다.

스틸워터 카운티 대변인에 따르면 이미 4~5채의 집이 스틸워터 강으로 넘어질 수 있으며, 이미 여러 오두막을 쓸어버렸습니다.

사망자나 심각한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Red Lodge는 끓는 물 주의보를 받았고 트럭은 물이 없는 마을의 절반에 식수를 공급했습니다.

집에서 물을 내릴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이동식 화장실을 전략적으로 배치했습니다.

한때 핀란드 석탄 광부들의 집이었던 요들러 모텔은 1964년 산장으로 운영되기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폐쇄에 직면했습니다.

소유주인 Mac Dean은 13개의 방이 가슴 높이만큼 물에 잠긴 낮은 층을 허물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Rock Creek은 나름대로의 길을 가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방금 뛰어내렸고 메인 스트리트로 바로 내려와 우리를 강타했습니다.”

딘은 공원의 150주년을 기념하는 바쁜 여름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Yodeler는 Dean과 그의 아내가 사업체를

소유한 13년 동안 가장 많은 예약을 받았습니다. 이제 그는 아마도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의 도움을 받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는 “피해가 치명적이다. “우리는 바위와 단단한 곳 사이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도움을 받지 못한다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옐로스톤은 공원 시스템의 최고 보석 중 하나입니다. 그리즐리 컨트리에서 야영을 하는 모험적인 백패커, 김이 나는 지열 지형을 지나는 캐주얼 등산객, 안전한 곳에서 엘크, 들소, 곰,

늑대를 바라보는 자연 애호가들에게 어필하는 인기 있는 여름 놀이터입니다. 옐로스톤 그랜드 캐년의 절벽과 천둥 같은 폭포의 분홍색과 황금빛 색조를 포착하려는 아마추어 사진가와 예술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