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곡물은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곡물은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배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요? 위험

우크라이나의 곡물은

파워볼사이트 추천 해운 회사들은 흑해를 통과하는 안전한 통로를 제공하기 위한 획기적인 거래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 갇힌 수백만 톤의 곡물을 수출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있습니다. 폭발성 지뢰가 바다에 표류하고 있기 때문에 선주들은 위험을 평가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거래가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해 여전히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합의의 복잡성으로 인해 느리고 조심스럽게 시작되었지만 120일 동안만 유효합니다. 그리고 시계는 지난 주에 똑딱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의 목표는 러시아의 2월 24일 침공 이후 막힌 우크라이나 항구 3곳에서 약 2천만 톤의 곡물을 얻는 것입니다.

이는 하루에 약 4~5대의 대형 벌크선이 항구에서 기아에 직면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빈곤층에게 곡물을 운송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이 잘못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금요일 서명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러시아 미사일이 협정에 포함된 항구 중 하나인 우크라이나의 오데사 항구를 공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곡물은

거래의 또 다른 핵심 요소는 러시아 곡물과 비료를 운송하는 운송업체와 보험사가 서방 제재의 광범위한 그물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터키와 유엔이 중개한 협정은 협정 이행이 얼마나 어렵고 위험할 것인지 현실에 맞서고 있다.

세계 상선의 약 80%를 차지하는 국내 선주 협회를 대표하는 국제해운협회(International Chamber of Shipping) 사무총장인 가이

플래튼(Guy Platten)은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세부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함대.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광산과 지뢰밭은 어떻게 될까요? 현재로서는 불확실하고 알 수 없는 것이 많다”고 말했다.

밀과 기타 식품을 구하는 것은 새로운 수확으로 저장 용량이 부족한 우크라이나의 농부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 곡물은 이미 식량 부족과 경우에 따라 기근에 직면해 있는 아프리카, 중동 및 남아시아 일부 지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밀, 보리, 옥수수 및 해바라기 기름의 주요 글로벌 공급업체이며 “세계의 곡창지대”로 알려진 흑해 지역에서

분쟁이 발생하여 식량 가격이 상승하고 개발 도상국의 정치적 안정이 위협받고 국가가 일부 식품 수출을 금지하여 위기를 악화시킵니다.more news

마틴 그리피스 유엔 인도주의국장은 이스탄불에 새로 문을 연 Joint Coordination Center에서 수출 거래를 감독하는

작업이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신속하고 안전하며 효과적으로 화물이 나가는 것을 목표로 논스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제해사기구(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의 법무 및 대외 사무국장이자 은퇴한 미 해안경비대 중장이자 판사

옹호자인 프레데릭 케니 주니어(Frederick Kenney, Jr.)가 곡물 거래를 성사시키고 실행하기 위한 유엔의 노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거래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흑해를 통해 우크라이나의 오데사, 체르노모르스크, 유즈니 항구까지 항해하는 선박에 대해 “최대한 보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Dryad의 창립 파트너이자 정보 책임자인 Munro Anderson은 “당면한 주요 위험은 분명히 지뢰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