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난민들은 현재 영국에 살고

우크라이나

먹튀검증사이트 우크라이나 난민들은 현재 영국에 살고 있습니다.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수만 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러시아 침공을 피해 현재 영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달이 지난 지금, 어떻게 진행되고 있으며 우려되는 부분이 있습니까?

우크라이나를 탈출해 영국에 도착한 사람은 60,000명 이상입니다. 일부는 가족 비자를 소지하고 있고 다른 일부는 일반 대중이 개인 또는 그룹을 호스트할 수 있는 Homes for Ukraine 후원 계획에 따라 영국에 도착했습니다. 최근 수치에 따르면 115,000개의 비자가 발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영국에 정착한 경험은 많은 우크라이나인에게 크게 달랐습니다.
많은 긍정적인 이야기가 있지만 자선 단체는 인구 과잉, 재정 지원 부족 및 노숙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인이 이미 영국에 있었던 친척과 합류할 수 있는 가족 비자 제도로 도착하는 사람들의 경우 그렇습니다.

가족 호스트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조언 자선 단체 Settled의 CEO인 Kate Smart에 따르면 영국에 거주하는 우크라이나인들은 가능한 한 많은 친척을 데려오라는 “많은 압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것이 사람들이 “대처할 수 있는 것 이상”에 대해 예라고 답하게 할 수 있으며 우리가 “가장 우려하는” 부분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노숙자 숙소를 필요로 하는 지방 당국의 문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라고 Kate가 덧붙입니다.

그녀는 문제의 일부는 친척을 접대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점이라고 말합니다.
후원 계획에 따라 호스트는 월 350파운드의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가족을 호스트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지원 부족
전쟁을 피해 도망친 친척들에게 집을 열어준 영국의 우크라이나 여성 Natalia Korchevska는 “지금이 우리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지난 두 달 동안 그녀는 아홉 명이 사는 집에서 살았습니다.
Natalia와 그녀의 남편은 Staffordshire에 있는 침실 5개짜리 집에서 그녀의 자매와 가족, 그리고 남편의 자매를 환영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나는 그것이 내 가족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돕고 싶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정부가 좀 더 도와줬으면 해요.”More News

그녀는 재정 지원에서 정부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전혀 지원을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커뮤니티 부서는 가족 및 후원 비자를 모두 소지한 사람들이 영국 국민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의회는 도착할 때마다 10,500파운드의 자금을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후원 계획에 따라.

NHS에서 일하는 Natalia는 가족 비자로 여행한 사람들이 후원 계획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변경이 정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속상하고 행복하지 않지만 가족이니까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숙자 위험 증가
호스트와 난민 사이의 많은 관계가 긍정적인 반면 일부 우크라이나인은 관계가 깨지면서 노숙자 숙소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Settled 자선단체의 Kate Smart는 “이에 대해 꽤 많은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지방 정부 협회 회장인 Cllr James Jamieson은 의회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온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노숙자가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경우 가족이 새로운 후원자와 “다시 매칭”되어 “새로운 커뮤니티에서 삶을 재건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