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대법원, 10대에 가상 수명 연장 승인

워싱턴 대법원, 10대에 가상 수명 연장 승인

워싱턴 대법원

토토 광고 대행 시애틀 (AP) — 10대 살인자에게 가상의 종신형이 위헌이라고 말한 지 1년 후, 워싱턴 대법원은 목요일에 4명의 대법관의 분노한 반대를 불러일으킨 분할 판결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5-4 결정은 법원이 최근 몇 년 동안 청소년의 두뇌 발달이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덜 죄를 짓게 만든다는 연구를 꾸준히

수용해 왔으며 범죄에 인종적 편견이 미치는 영향을 되돌리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인 법원의 놀라운 출발이었습니다. 사법 시스템.

Steven González 대법원장은 반대 의견에서 “대부분은 우리 주 헌법이 어린이에게 제공하는 보호를 심각하게 제한하기 위해 우리 법학을 다시 작성합니다.

법원은 1994년 Tukwila에서 마약 강도 사건이 발생했을 때 17세의 흑인 남성인 Tonelli Anderson이

여성 2명을 쏴 한 명은 숨지고 다른 한 명은 실명한 사건에 대해 61년형을 확정했습니다. 같은 집.

2018년 – 아동은 법원에서 다르게 취급되어야 함을 인정하는 연방 및 주 형사 사건의 오랜 추세에 따라 – 워싱턴의 판사들은 16세 또는 17세에 무

기징역을 선고하는 것은 주 헌법을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맹세. 그 판결은 16세 때 부모와 형제를 살해한 백인 브라이언 배셋의 경우에 나왔다.

지난 9월 법원은 7세 이웃을 욕조에 익사시킨 17세 백인 남성 티모시 하그에게 46년형을 선고했다.

6명의 대법관이 서명한 이 사건의 대다수 판결은 소년에 대한 그러한 긴 형이 본질적으로 종신형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왜냐하면 피고인에게 “출소 후 사회에 복귀할 의미 있는 기회”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법원은 위헌이라고 판결했다.

목요일 판결은 그 선례를 포기하고 대신에 그러한 청소년에 대한 가상 종신형은 그들의 범죄가 “청소년의 미성숙,

성급함 또는 위험과 결과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을 반영하는” 경우에만 주 헌법에 의해 금지된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대법원, 10대에

Anderson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고 Debra Stephens 대법관은 다수를 위해 썼습니다.

그는 총격 혐의로 즉시 체포되지 않았지만 청년 시절 폭행, 강도 등 다른 범죄를 저질렀고, 총격 사건을 자랑스러워하는 여자친구들에게 편지를 썼다. 1998년이 되어서야

누군가 수사관에게 편지에 대해 알린 후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죄책감을 인정하거나 후회를 표현하는 데 실패했다고 Stephens는 지적했습니다.more news

Stephens는 작년 Haag의 사건에서 다수의 의견에 반대하여 46년형이 청소년에게 반드시 위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자신의 의견을 그 판결에 대한 설명으로 만들었습니다.

반대하는 대법관들은 이를 동의하지 않았고, 이는 Haag 판결의 명백한 청소년 가상 생명 형 금지를 재작성한 것입니다. 법원이 백인 17세에 대해

46년 형을 헌법에 위배되는 “사실상” 종신형으로 판결하고 흑인 17세에 대해 61년 형을 선고한 것은 터무니없고 골치 아픈 일이었다. 그들은 말했다.

“Bassett과 Haag는 모두 백인입니다. 앤더슨은 흑인이다”라고 메리 유 판사는 반대 의견을 밝혔다. “Bassett과 Haag는 모두 이 법원에서 구속 및 재활이 가능한 전직 소년 범죄자로 인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