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수두 보균자 5명 밀접 접촉

원숭이 수두 보균자 5명 밀접 접촉 바이러스 음성 판정
원숭이두에 감염된 나이지리아인의 밀접 접촉자 5명이 어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21일의 긴 격리 기간을 완료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원숭이 수두

보건부에서 근무하며 5명의 건강을 모니터링하는 책임자인 Pun Sothea는 어제 화요일에 실시한 검사에서 음성 결과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Sothea는 “때때로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의 징후가 21일까지 보이지 않기 때문에 격리를 유지하고 바이러스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이유입니다.”

그는 5명의 개인 중 2명은 캄보디아 여성과 그녀의 아프리카 파트너로 나이지리아 환자와 매우 가까운

부부이고 나머지 3명은 환자가 치료 후 피난처를 찾은 게스트하우스 직원이라고 말했다. 태국에서 탈출.

그는 당국이 두 사람이 감염된 환자와 매우 가까웠기 때문에 부부의 건강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그들과 직접 접촉했으며 심지어 환자의 부어오른 결절과 피부 발진을 만졌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26세의 캄보디아 여성 Sokunthea는 부정적인 결과가 나온 것에 만족감을 표시하며 “앞으로도 결과가 계속 부정적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인이 여전히 크메르-소련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원숭이 수두

“아직도 두통과 열이 있어 의사들이 매일 아침 약을 줍니다.

그러나 물집은 치유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가 다시 양성 반응을 보였고 의사와 의료진만이 식사와 약을 가져다주는 방에 격리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는 별도로 세계보건기구(WHO) 캄보디아 대표인 리 아이란 박사는 낙인과 차별이 바이러스만큼이나 위험할 수 있으며 발병을 부추길 수 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따라서 우리는 환자와 그들의 긴밀한 접촉에 낙인을 찍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원숭이 수두 위험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조기 발견과 신속한 개입에 대비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지원과 좋은 보살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WHO 관계자는 모든 사람이 원숭이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질병의 본질을 이해하고 새로운 적용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대응 방법과 바이러스 확산 방지.

그녀는 그가 다시 양성 반응을 보였고 의사와 의료진만이 식사와 약을 가져다주는 방에 격리되어 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이와는 별도로 세계보건기구(WHO) 캄보디아 대표인 리 아이란 박사는 낙인과 차별이 바이러스만큼이나 위험할 수 있으며 발병을 부추길 수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환자와 그들의 긴밀한 접촉에 낙인을 찍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원숭이 수두 위험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조기 발견과 신속한 개입에 대비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지원과 좋은 보살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WHO 관계자는 모든 사람이 원숭이 수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질병의 본질을 이해하고 새로운 대응 방법을

적용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