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자신과의 성찰

이해하기

사회 내에서 우리 자신을 이해하기 – 성찰
가끔 머릿속이 번쩍이는 순간에 우리 사회의 각 위치를 이해하기 시도하는 동안 나는 어쩌면 미친 것으로 밝혀진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차이가 전자가 어떻게 아직 발견되지 않았는지 냉소적으로 생각합니다.
가짜 정신에.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광기에 빠져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책임한 행동으로 간주할 수 있는 일을 한다는 의미에서의 광기.
의도적이든 비의도적이든 무책임은 축적되고 재생산됩니다.
제 생각에는 이 때문에 세상에는 종종 ‘비인간적인 광기’가 만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상의 악을 받아들이지 않고 여전히 용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이 비인간성의 광기를 멈출 때라고 믿습니다.
인생을 겉보기에 끝없는 환상으로 만들지 말고 인류의 아이들의 외침의 현실에 의해 침묵하게 만들자.

파워볼사이트

다시 말하지만, 우리의 생존과 번영에 해로운 행동이 왜 그렇게 많은 것이 용인되는 것으로 간주되는지 고려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러한 행동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미쳤거나 비현실적이라는 것이 밝혀지면 나머지 세계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무심코 그냥 눈 뜨고 보는 게 아니라 미친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내가 진정으로 제정신이라면 세상의 만행도 실재하기 때문이다. 세상의 대다수가 폐쇄된 마음, 증오, 타인에 대한 통제, 자기 중심, 탐욕, 잔인함, 타락으로 제정신이라고 여겨진다면, 우리가 이것을 정상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얼마나 무서운 세상입니까?

우리가 미래로 자유낙하하면서 이해하기, 참으로 살아라.

따라서 때때로 우리가 제정신이 아니라는 생각이 가장 두려운 것입니다. 우리가 제정신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아름다운 일일 수 있지만 그것이 얼마나 무서운 책임인지 아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규성은 시대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새로운 정상성을 수용하고, 과거 정상성을 계속 수용하며, 과거에 수용했던 정상성은 모두 제정신이고 미친 것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현 시대에 우리에게 기대되는 바에 따라 정신 이상과 제정신을 구별하는 경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온전함, 진실, 도덕성에 대한 우리의 현재 신념과 개념 중 많은 부분은 현재의 이해나 인식에 의해서만 정의됩니다.

아마도 전 세계를 망명 시설로 생각한다면, 환자와 섞여서 환자인 척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따금 여기도 저기도, 어디에서도 눈에 띄지 않는 곳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눈에 띄지 않거나 위협적이지 않음으로써 생존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힘.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자신이 직접 일상 생활이라고 알고 있는 것에만 영향을 미치고 존재하는 것으로 인식합니다. 어떤 사람들에 따르면, 그 사람들은 존재하지 않는 세계에 살고 있는 것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대구지역 뉴스

그들은 자신을 실제보다 세상과 더 분리된 존재로 이해한다는 의미에서 비존재의 세계에 존재합니다. 그러한 사람은 자신이 살고 있는 세상의 사후 생각으로 여기거나 세상과 완전히 분리되거나 단절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 자신이 우리 주변의 세상을 만든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이것이 우리 모두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스스로에게 다시 질문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내 세계는 환상입니까 아니면 단순히 내 세계에 환멸을 느끼는가? 내 세계는 내가 내 자신의 현실 버전 내에서 내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에서 환상입니까? 그냥 이렇구나 하고 속이는 걸까요? 당신이 당신의 일부인 것처럼 나도 내 환상의 일부입니까? 우리 모두는 현실에 대한 인식으로 자신을 속이는 데 서로를 돕고 있습니까? 나는 우리가 우리 자신의 이미지, 우리의 지각에 정의된 이미지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리도 상상의 장난감에 불과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자신을 보호, 대표 또는 홍보하기 위해 받아들이고 싶은 현실 또는 망상입니까?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과 타인을 위해 자신의 내면을 정직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