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와 팔로워는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합니다.

인플루언서와 팔로워는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합니다.
의원들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그들을 따르는 아이들을 더 많이 보호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DCMS) 위원회는 온라인 문화의 성장이 현재의 고용 및 광고 규정을 빠르게 추월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보고서는 일부 아동 인플루언서가 어떻게 착취의 위험에 처해 있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인플루언서와

토토사이트 그들은 또한 인플루언서들이 광고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경고합니다.

DCMS 위원회 의장 Julian Knight는 “화면에서 보는 것의 반짝이는 표면 아래를 파헤쳐 보면 인플루언서와

추종자 모두 온라인에서 착취와 해를 입을 위험에 처해 있는 완전히 어두운 세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후원과 브랜드 파트너십을 통해 수입을 올리면서 영향력 있는 아동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보고서에 따르면 TikTok, YouTube 및 Instagram의 이러한 계정 중 상당수는 부모가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아이들이 돈을 벌기 위해 착취당하고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어린이에 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도 어린이의 개인 정보에 영향을 미치고 보안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MP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삭제할 권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려되는 것은 인플루언서로서의 어린이뿐만 아니라 시청자로서의 어린이이기도 합니다.

보고서는 디지털 리터러시를 개발하는 사람들이 특히 온라인에서 위험하다고 경고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특히 YouTube에서 어린이들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미디어 장르가 되고 있습니다. Ofcom에 따르면 2021년에는 어린이의 최대 절반이 블로거나 YouTube 인플루언서를 시청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루언서와

잘못된 정보와 유해한 메시지는 삽입된 광고에 더 취약한 온라인 및 18세 미만 사용자에게도 문제입니다.

DCMS 위원회는 ASA(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광고에 대한 공개 기준을 강화할 것을 권고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인기 있는 직업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조사의 일환으로 조사된

511명의 영국 어린이 중 32% 이상이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night씨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플루언서 활동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당국은 따라잡을 수 없었고,

소셜 미디어가 오늘날과 같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거물이 되기 전에 고안된 광고 규칙 및 고용 보호의 무능함을 드러냈습니다.

“이 보고서는 너무 오랫동안 조명, 카메라, 무활동의 경우였던 업계를 괴롭히는 문제를 반영했습니다.

“이제 정부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추어 규칙을 재편하고 모두를 위한 적절한 보호를 보장해야

합니다.” 온라인 안전 법안은 인터넷에서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획기적인 법안입니다.

정부는 증오심 표현 근절, “섭식 장애” 콘텐츠로부터 청소년 보호, 사기꾼 단속, 거대 기술 기업이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벌금을 부과하는 등 모든 것을 포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DCMS 위원회는 정부가 온라인 안전 법안을 사용하여 보고 및 불만 사항 메커니즘이 영향력 있는 사람이 직면한 피해의 특성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되도록 할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