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Westwood College 학생들은 연방 부채를

전 Westwood College 학생들은 연방 부채를 탕감 받았습니다.

전 Westwood

카지노 분양 워싱턴 (AP) — 2002년부터 2015년까지 영리 목적의 Westwood College에 다니기 위해 사용된 모든 연방 학자금

대출은 연방 관리들이 학교가 졸업생의 직업 전망을 크게 과장했다는 사실을 발견한 후 취소될 것이라고 Biden 행정부가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교육부에 따르면 이 조치로 인해 지금은 없어진 대학에 다니는 79,000명의 차용인에 대한 15억 달러의 연방 학자금 부채가 자동으로 탕감될 것입니다.

이는 대학에서 사기를 당한 학생들을 위한 연방 대출을 취소하려는 행정부의 노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40억 달러 이상이

탕감되었습니다. 이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위해 최소 1만 달러의 학자금 빚을 탕감하겠다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전면적인 계획에 따른 것입니다. .

Westwood College 취소는 2002년 1월 1일부터 2016년 폐쇄 이전에 새로운 학생 등록을 중단한 2015년

11월 17일까지 체인에 다녔던 모든 학생에게 적용됩니다. 학생들은 구제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콜로라도와 일리노이 주 법무장관의 도움으로 연방 관리들은 대학이 졸업 후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정기적으로 예비 학생들을 오도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교육부는 마케팅 자료에서 고용률과 급여 결과가 “엄청나게 부풀려진” 것으로 광고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졸업생들이 졸업 후 6개월 이내에 일자리를 찾지 못하면 학비를 지불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일리노이에서 체인의 형사 사법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일리노이 주 경찰을 포함한 기관에서 법 집행을

전 Westwood College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Westwood는 주의 고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인증을 받은 적이 없다고 당국은 밝혔습니다.

제임스 크발(James Kvaal) 교육부 차관은 “웨스트우드는 웨스트우드가 문을 닫은 지 한참이 지난 후

차용인에게 부담이 된 학자금 빚을 갚기 위해 거짓 약속, 거짓말, 조작의 문화를 운영했다”고 말했다.

크발은 행정부가 학생들을 보호하고 “그러한 해를 끼친 임원들이 다시는 연방 재정 지원을 받는 기관에서 일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폐쇄되기 전에 Westwood는 온라인 프로그램과 함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조지아, 일리노이, 버지니아에서 15개 캠퍼스를 운영했습니다.

한 그룹의 학생과 시민권 단체는 5월에 일리노이주의 웨스트우드 학생들에 대한 부채 탕감을 요구하며 교육부에

사기를 당한 사실을 근거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대학과 일리노이 간의 합의에 따라 기관 대출은 지워졌지만 연방 부채는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내셔널의 댄 지벨(Dan Zibel) 수석 고문은 “교육부가 올바른 일을 하는 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거나 소송이 걸리면 안 된다”며 “교육부가

사기를 당한 웨스트우드 칼리지 학생들의 대출을 마침내 탕감해줘서 기쁘다”고 말했다. 소송의 배후에 있는 그룹 중 하나인 Student Legal Defense Network.

D-Ill.의 Dick Durbin 상원의원은 이것이 학생들의 승리라고 말했지만 “일리노이 사람들을 거짓말쟁이로 만들고 실행 가능한 학위나

경력 경로 없이 학자금 빚의 산으로 이끄는 영리 대학을 단속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