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실험용 우주선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고

중국은 실험용 우주선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의 신형 대형 운반로켓 장정 5B가 5월 5일 중국 남부 하이난성 원창 우주발사센터에서 발사된다. (신화통신 AP, 파일 사진)
베이징–중국 우주선이 궤도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태양광 패널이 제자리에 있고 통신 링크가 구축되어 있다고 정부가 목요일 밝혔다.

이 우주선은 화요일 하이난 섬에서 새로운 대형 운반 로켓인 장정 5B에 실려 발사되었습니다.

중국은

토토사이트 추천 승무원 없이 실험적인 임무를 수행 중이지만 캡슐은

구소련의 소유즈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선저우 캡슐을 개선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3명이 아닌 6명의 우주비행사를 태울 수 있습니다.more news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우주선은 전원 공급 장치, 측정 및 제어 링크가 정상인 상태에서 고도로 타원형인 궤도에서 안정적으로 비행하고 있다고 공식 중국 항공 우주 과학

기술 공사(China Aerospace Science and Technology Corporation)가 전했다.

임무의 일부로 테스트 중인 “유연하고 팽창 가능한 화물 반환 캡슐”이 어떻게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중국 유인 우주국은 수요일 재진입 중 비정상적으로 작동했으며 데이터를 분석 중이라고만 밝혔습니다.

이 우주선은 화요일 하이난 섬에서 새로운 대형 운반 로켓인 장정 5B에 실려 발사되었습니다.

중국은

우주선은 대기권에 다시 진입하기 전에 지구를 세 번 선회할 계획이며 금요일에 중국 북부 내몽골 자치구의 둥펑(Dongfeng) 사이트에 착륙할 계획이라고 기관 국장의 보좌관인 Ji Qiming이 신화에 따르면 이 우주선은 궤도를 선회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구 대기권 재진입 전 3차례 지구 대기권에 진입해 지난 금요일 중국 내몽골 자치구 둥펑(Dongfeng) 기지에 착륙한 지 치밍(吉波明) 기관장 보좌관이 신화통신에 전했다.

국제우주정거장에서 배제된 중국은 미국의 반대에 따라 영구 궤도 정거장을 건설하고 있다.

중국은 이전에 실험용 우주정거장을 발사했고 약 2년 안에 영구 우주정거장을 완성하기 위해 4명의 유인과 4개의 화물 임무를 계획하고 있다.

중국의 급성장하는 우주 계획은 지난해 대부분 탐사되지 않은 달 뒷면에 우주선을 착륙시켜 이정표를 달성했으며 화성에 착륙선과 로버를 보낼 계획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히 2003년 첫 유인 임무 이후 빠르게 발전했으며 유럽 및 기타 지역의 우주 기관과 협력을 모색했습니다. 미션의 일부. 중국 유인우주국은 수요일 재진입 중 비정상적으로 작동했다고만 밝혔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다.

이 우주선은 대기권에 다시 진입하기 전에 지구 궤도를 세 번 돌고 금요일에 중국 북부 내몽골 자치구의 둥펑(Dongfeng) 부지에 착륙할 계획이라고 기관 국장의 보좌관인 지 치밍(Ji Qiming)이 신화에 의해 인용된 바 있습니다.

국제우주정거장에서 배제된 중국은 미국의 반대에 따라 영구 궤도 정거장을 건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