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인류 조상은 이전 생각보다 100만

초기 인류 조상은 이전 생각보다 100만 년 더 나이

초기 인류

남아프리카 동굴에서 나온 화석은 340~360만년 된 것으로 동아프리카 친척들과 같은 시기에 지구를 걸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조상의 화석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백만 년 더 오래되었으며, 이는 그들이 유명한 “루시”와 같은 동아프리카 친척과 같은 시기에 지구를 걸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하네스버그 남서쪽에 있는 인류의 요람 세계 유산에 있는 스테르크폰테인 동굴은 세계의 다른 어떤 유적지보다 더 많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화석을 산출했습니다.

그 중에는 1947년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Australopithecus africanus의 가장 완전한 두개골인 “Mrs Ples”가 있었습니다.

이전 측정에 따르면 동굴의 비슷한 깊이에서 발견된 Mrs Ples와 다른 화석은 210만~260만 년 전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월요일 PNAS 과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의 저자 중 한 명인 프랑스 과학자 Laurent Bruxelles는 “시간순으로 맞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지질학자는 AFP에 “오스트랄로피테쿠스가 그렇게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을 보는 것은 기이한 일”이라고 말했다.

약 220만 년 전, 호모 사피엔스를 포함하는 호모 속 최초의 종인 호모 하빌리스가 이미 이 지역을 배회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플레스 부인이 발견된 동굴 깊숙한 곳에서는 호모 하빌리스의 흔적이 없었다.

초기 인류

또한 플레스 부인의 나이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작은 발”로 알려진 오스트랄로피테쿠스의 거의 완전한 골격이 367만 년 전임을 보여주는 최근 연구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Mrs Ples와 Little Foot 사이의 나이 차이가 그렇게 큰 것은 그들이

아주 적은 퇴적층에 의해 분리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거의 일어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화석을 테스트하기에는 너무 오래되고 깨지기 쉬우므로 과학자들은 화석이 발견된 곳 근처의 퇴적물을 분석합니다.

이전 날짜는 방해석 유동암 광물 퇴적물을 측정했기 때문에 화석의 나이를 과소평가했는데, 이는 동굴 섹션의 나머지 부분보다 더 어리다고 연구는 밝혔습니다.

최신 연구를 위해 연구원들은 우주 핵종 연대 측정이라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이 기술은 석영을 포함하는 암석이 우주 공간에서 도착한 고속 입자에 부딪힐 때 생성되는 희귀 동위원소의 수준을 관찰했습니다.

연구의 주저자인 미국 퍼듀대학교의 대릴 그레인저(Darryl Granger)는 “그들의 방사성 붕괴는 암석이 화석과 함께 입구에 떨어졌을 때 동굴에 묻혔을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말했다.

연구원들은 플레스 부인과 그녀 근처의 다른 화석들이 340만~370만 년 전임을 발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것은 플레스 부인과 같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아프리카누스의 구성원이 에티오피아에서 발견된 320만 살

된 루시를 포함하여 동아프리카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아파렌시스의 “동시대인”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동굴 연구 책임자이자 연구 저자 중 한 명인 Dominic Stratford가 말했습니다. .

그것은 또한 우리의 조상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는 이전에 호모 속의 조상이 되기에는 “너무 어리다”고 여겨졌다고

Stratford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Lucy의 동아프리카의 고향이 Homo 속이 진화한 곳일 가능성이

더 높은 곳으로 생각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More news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는 우리의 호모 조상으로 진화하는 데 거의 백만 년이 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