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격을 갖춘 근로자들

취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격을 갖춘 근로자들

직관적으로 고용주는 가장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후보자를 고용하기를 원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항상 현실은 아닙니다.

Emily는 꿈의 경력을 쌓고 싶었을 때 최선의 선택은 초급 관리자 직책에 지원하여 승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취업을 위해

에볼루션카지노 런던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공석이 있었습니다. 다른 다국적 기업에서 5년 동안 일했다는 것은 그녀가 직무 사양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 전술은 효과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회사의 고용 팀이 며칠 만에 Emily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제가 매우 인상적인 이력서를 가지고 있고 뛰어난 후보자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하지만 인터뷰에서

그들은 내가 자격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내 경험에 미치지 못하는 직업에서 금방 지루해지게 될 것입니다.”

취업을 위해

타협으로 회사는 Emily에게 새로운 역할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 자리는 무너졌다. 그것은 Emily를 그녀가 그만두고 싶은

역할에 갇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Catch-22에도 갇히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목표 경력의 초급 직책에 너무 숙련되었지만 현재 직책에 맞는 공석에 지원할 만큼 숙련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과정은 직업 안정성을 위해 한 명의 이름을 사용하는 Emily를 좌절시켰습니다. 그녀는 “광고한 대로 원래 역할을 받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을 쉽게 찾았을 수도 있지만 회사에서 그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면 회사에서 저를 승진시키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너무 좋다’는 말은 처음에는 아첨했다. 그런데 내가 취직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내가 잘못 인도된 것 같았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직업에 대한 자격을 초과하는 것이 좋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경험을 가진 후보자는 논리적으로 지원자 더미의

맨 위에 배치됩니다. 고용주 입장에서 요구 사항을 초과하는 직원을 고용하는 것은 쿠데타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작동 방식이 아닙니다. 사실, 자격이 과하다는 것은 고용주가 후보자를 배제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반직관적으로 고용주는 인재를 찾기 어려운 시장에서도 과도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후보자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근로자의 경력이 발전함에 따라 일반적으로 고위직으로 올라가 점차 관리직이나 임원직으로 나아갑니다. 그러나 직원이 높을수록 대체 직업은 줄어듭니다.More news

런던에 기반을 둔 사이버 보안 회사 SonicWall의 EMEA 부사장 Terry Greer-King은 “그들은 피라미드의 정점을 향해 이동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경험이 많아질수록 기회의 폭이 줄어듭니다. 다른 것을 시도하려면 피라미드를 축소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직원들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한 발 물러서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Emily의 경우와 같이 경력 변경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사다리의 다음 단계를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숙련된 작업자가 장기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측면 또는 하향 이동을 선택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상황도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재배치 또는 경력 공백 후 직장으로의 복귀로 인해 근로자는 직위를 하향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