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집값이 호주에 새로운 위기를 일으키다

치솟는 집값이 호주에 새로운 위기를 일으키다
호주 골드코스트(CNN)페이는 긴 머리를 허리까지 오는 회색 땋은 머리로 꼬아서 소파에 앉혔다.

그녀의 창백한 푸른 눈은 그녀가 어떻게 노숙자가 되었는지 그리고 영구적으로 머물 곳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일어날 수 있는 공포를 묘사할 때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 머리 위에 약간의 지붕을 얹을 수 있다면 기쁠 거에요.” 페이가 말을 멈췄다. “내 머리 위의 안전한 지붕.”
72세의 증조모는 호주 골드 코스트 응급실의 허름한 벽으로 된 아파트에서 자신이 여기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그녀가 바라는 대로 풀리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치솟는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한때 자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었고 남편과 두 자녀가

있었지만 나중에 건강 악화, 실업, 학대, 이혼과 같은 예기치 않은 사건에 대비할 수 있는 충분한 저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생활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하고 있는 Faye는 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노숙자 그룹에 속합니다: 55세 이상의 여성 2016년에. 대부분은 젊고 “심각하게 붐비는” 집에 살고 있었습니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수를 수용하려면 최소한 4개의 추가 침실이 필요한 집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당시 연구원들은 노숙 여성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여 5년 동안 31% 증가했다고 밝혔으며 전문가들은 이러한 추세가 둔화될 조짐은 없다고 말합니다. 무엇보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기간 동안의 실직, 임대료 인상, 물가상승으로 인해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치솟는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수입이 적습니다.

이를 성별 임금 격차라고 합니다.

이제 은퇴 저축이 줄어들면서 수천 명의 호주 여성이 밤에 잠을 잘 곳이 없습니다. 토요일에 호주인들은 연방 선거에서 투표할 것이며 주택이 주요 문제로 떠올랐습니다.
인생이 어떻게 무너지는가
페이의 삶에는 특별한 것이 없었다. 그녀는 남자와 결혼했고, 그들은 집을 사고 두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다닐 때 그녀는 남편이 “장난을 쳤다”고 속이고 다른 여자와 동거했다고 말했다.
Faye는 싱글맘으로서 일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그녀와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이사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전 남편에 대해 “나는 결국 집을 팔았다. 그리고 그는 대부분의 집을 가져갔다”고 말했다.
그녀는 실직한 다른 남자를 만나 그에게 사업을 사줬고, 그는 땅에 떨어졌습니다.

페이는 돈을 돌려받지 못했다. 그녀의 다음 파트너가 폭력적이 되자 그녀는 모든 것을 버리고 달아났습니다.
Faye는 일부 가족 구성원의 지원을 받았지만 아무도 그녀를 데려갈 공간이 없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부담을 주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나이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당신은 사람들과 함께있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방해가됩니다.”
저금리로 인해 호주 주택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페이가 사는 골드 코스트에서 일부 주택 소유자는 수익을 현금까지 팔아 장기 세입자를 대체했습니다. 그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