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자 하키 팀 미국의 맹공격 견디기 위해 스타 파워 의존

캐나다 여자 하키 골키퍼 데스비앙, 주장 풀린, 수비수 라로크, 캐나다를 A조 1위로 올려

올림픽 토너먼트에서 처음으로 캐나다의 여자 하키 대표팀은 예선 라운드 결승전에서 미국과 겨루면서 스스로를 압도하고 때로는 압도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는 여전히 승리를 거두며 4-2로 승리하여 A조 1위를 확보했습니다.

골키퍼 Ann-Renée Desbiens는 51개의 슛을 피했고, 미국이 압도적인 출발을 한 후 캐나다를 경기에서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한 지점에서 캐나다는 1분 30초 동안 자신의 영역에서 캐나다를 헤매었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작업량에 대해 Desbiens는 “실제로 그렇게 나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피리어드에는 그랬을 것 같아요. 우리는 수비 구역 시간이 많았지만 두 번째와 세 번째 피리어드에 더 자주 그것을 꺼낼 수 있었습니다. 내 [수비], 내 공격수들이 잘 해냈습니다. 리바운드를 코너로 밀어붙이고 그런 것들이 숨을 쉴 수 있게 해줬다”고 말했다.

미국의 맹공은 이전 경기에서 거의 수비를 하지 않았던 캐나다의 수비에 대한 최초의 진정한 시험임을 증명했습니다.

캐나다 여자 하키 팀

2002년 캐나다를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던 Danièle Sauvageau는 “미국인들은 첫 피리어드에 아주 잘 예지했다. 그들은 정말로 인사이드 아웃을 했고 팀 캐나다를 벽에 밀어붙이게 했다. 그런 다음 캐나다인들은 벽을 오르려고 했다. 작동하지 않는 정면 점을 향해 짧은 패스를 합니다.

“그들은 그것에 재조정하는 데 거의 한 기간이 걸렸지 만 두 번째 기간에 그랬고 훨씬 좋았습니다.”

슈퍼 스타 의존 캐나다 여자 하키

네트에서 Desbiens의 침착한 태도는 퍽을 막으려는 노력과 그룹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영향력 모두에서 공격적인 압력을 견디는 데 중요했습니다.

소바조는 경기 초반 신인 클레어 톰슨이 퍽 근처에서 퍽을 흔들었을 때를 가리키며 “그녀는 어린 수비수들과 매우 잘 어울렸다”고 말했다. “그 직후 그녀는 Thompson과 대화하기 시작했고 계속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것이 그녀의 팀을 진정시키는 곳입니다.”

캐나다는 미국 수비수 캐롤라인 하비(Caroline Harvey)에 대한 페널티킥이 절실히 필요했던 호흡의 여지를 제공했을 때 일찍 13-2로 아웃슛을 하고 있었습니다. 캐나다인들이 Marie-Philip Poulin, Sarah Fillier, 그리고 브리안 제너 사이의 패스 시퀀스를 활용하는 데 단 36초가 걸렸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19세의 Harvey는 나머지 경기를 벤치에서 지켜보며 보냈습니다.

Team USA가 계속해서 많은 양의 슛을 시도하여 궁극적으로 캐나다를 53-27로 압도했지만, 그러한 기회의 대부분은 주변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위험도의 시도였습니다.

나머지 득점은 두 번째 피리어드에서 9분 이내에 발생했습니다. 미국인들이 빠른 두 골로 리드를 잡은 후, Jenner는 26초 후에 동점골을 허용했습니다. Jamie Lee Rattray는 잠시 후 캐나다의 이점을 되찾았고, Poulin은 페널티 슛을 실수하지 않고 축하하며 4-2로 동점했습니다.

“그녀에게는 압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Sauvageau가 말했습니다. “그녀가 반응하는 방식으로 그녀가 반응하는 것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