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급속 확산 누나부트 주택 위기 대한 ‘진정한 조치’ 촉구

코로나 급속 당신과 함께 사는 사람이 COVID-19에 감염되면 거의 확실하게 스스로 걸릴 것이라고 최고 의사가 말합니다.

함께 사는 사람이 COVID-19에 감염되면 거의 확실하게 스스로 감염될 것이라고 Nunavut의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CCO)는 말합니다.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Michael Patterson 박사는 Nunavut 가정의 한 사람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이면 그 가정의 다른 모든 사람도
바이러스에 걸릴 확률이 거의 100%라는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이 소식은 P.J. Akeeagok 수상이 해당 지역이 수년간 지속된 주택 위기에 대한 장단기 해결책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나왔습니다.
이 지역은 현재 12개 지역사회에서 COVID-19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Omicron 변이가 25개 모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급속 확산

Akeeagok은 “과밀화가 우리 지역 사회에서 COVID-19의 급속한 확산에 기여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정부는 누나붐미우트의 주택을 계속 옹호할 것입니다.”

마크 밀러 왕실 원주민 관계 장관은 지난 7월 원주민 서비스 장관으로 재직하던 중 이칼루이트를 방문했을 때 이 문제를 인정했습니다.

주택 문제 초래 코로나 급속

그는 339명을 감염시키고 1명을 죽인 아르비아트(Arviat)의 COVID-19 발병 동안 과밀 주택이 “전파의 수단”이었다고 말했습니다.

Miller는 당시 “Nunavummiut에게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나부트 지도자들은 수년 동안 주택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해 왔으며, 특히 전임 의원 Mumilaaq Qaqqaq은 지역의 주택
상황을
둘러본 후 우울하고 불안해하며 직무를 잠시 중단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녀는 “이 집들을 방문하는 것은 나에게 압도적이었다. 나는 내 유권자들이 살고 있는 조건을 보고 황폐해했다.
더군다나 나는 그들이 수년 동안 이러한 극도로 건강에 해로운 조건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들었다”고 썼다. 그녀의 보고서.

주택은 가장 최근의 연방 선거에서 누나부트의 3명의 후보자 중 가장 중요한 문제였으며 준주 정부의 최우선 과제로 나열되었습니다.

Akeeagok은 Nunavut에서 COVID-19 사례가 증가하기 직전인 12월에 Justin Trudeau 총리를 만났지만 그 회의 이후 상황이 더 심각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Pangnirtung을 예로 들었다. 그 커뮤니티는 이미 결핵 발병에 대처하고 있었고 지금은 그 위에 COVID-19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팬데믹에 대해 “진정한 행동이 시급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감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20억 달러의 비용으로 3,500채의 주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주택 위기는 어린이의 하기도 감염 빈도에서 높은 자살률 및 열악한 교육 결과에 이르기까지 영토의 다른 문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