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의 장례식을 위해 문을 닫는 기업 중

퀸의 장례식을 위해 문을 닫는 기업 중 Asda와 Odeon 영화관
Asda와 Odeon 영화관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당일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9월 19일 월요일 영국에서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발표한 가장 최근의 기업입니다.

퀸의 장례식을

슈퍼마켓 체인 Asda는 당일 17:00까지 모든 매장을 닫습니다.

퀸의 장례식을

영국 전역의 공휴일은 어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찰스 3세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영국 역대 최장 재위 군주였던 여왕이 목요일 발모럴에 있는 스코틀랜드 영지에서 별세했다.

Asda는 활동을 관찰하기 위해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일련의 슈퍼마켓에 합류했습니다. 당일 온라인 배송도 하지 않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영국의 오데온 영화관도 이날 문을 닫고 화요일에 다시 문을 열 예정이며 할리우드 볼은 월요일 13시 30분까지 문을 닫는다고 밝혔다.

여왕 사망 후 파업 조치 취소
한편, Currys는 당일 영국 전역의 모든 매장을 폐쇄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절차를 표시하기 위해 월요일에 영국에서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한 다른 주요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디
아르고스
B&Q
블루 다이아몬드 가든 센터
해로즈
홀랜드 & 바렛
홈 베이스
이케아
존 루이스
리들
모리슨스
집에 있는 애완동물
프라이마크
Sainsbury’s(단, Sainsbury의 편의점과 주유소는 17:00~22:00까지 운영되며 런던 중심부의 일부 매장은 장례식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더 큰 Tesco 매장(회사의 소규모 Express 매장은 17:00에 문을 열지만, 런던 중심부와 Windsor에 있는 소수의 매장은 장례식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 종일 열려 있습니다.)
Waitrose(행렬 경로에 있는 소수의 Waitrose 매장은 계속 열려 있을 수 있음)
WH Smith 하이 스트리트 매장(회사의 여행 매장은 최소한 장례식 기간 동안 문을 닫습니다)
윌코 more news

기업과 조직이 운영을 중단하거나 중단하기로 결정하면서 일상 생활의 다른 측면도 국장 날짜로 보류됩니다.

Royal Mail은 우편 서비스가 당일 중단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레저 그룹 Better는 레저 센터, 도서관, 공연장 및 스파도 모두 폐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많은 비소매업은 이날 영업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에 400개 이상의 펍을 운영하고 있는 Fullers Group은 월요일에 해당 펍이 문을 열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BBC에 “펍은 커뮤니티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우리는 대다수의 펍이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놀랍고 영감을 주는 지도자의 삶을 기념하기 위해 문을 열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틀린의 휴양지는 월요일에도 정상 영업을 하고 도착 시간이 약간 변경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웹사이트에서 추가 뱅크 홀리데이를 통해 “개인, 기업 및 기타 조직이 국가 애도 기간의 마지막 날을 기념하면서 폐하께 경의를 표하고 여왕의 통치를 기념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