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PTT, 현지 천연가스 회사와 손잡고 LNG 추진

태국 PTT, 현지 천연가스 회사와 손잡고 LNG 추진

태국 국영 에너지 대기업인 PTT Pcl과 CNGC(Cambodia Natural Gas Corp Ltd)가 협력하여 캄보디아의

액화천연가스(LNG) 부문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미래와 미래를 제시하는 보다 친환경적인 대안 연료입니다. 장기적인 혜택.

태국 PTT

먹튀검증사이트 LNG는 CNGC가 설명하는 바와 같이 “높은 발열량과 연소 시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 덕분에 고품질 에너지원입니다.

그리고 천연가스는 연소 후 탄소배출량이 적기 때문에 가솔린, 디젤, LPG(액화석유가스)와 같은 석탄 및 석유 제품에 비해 환경 친화적입니다. 천연 가스는 또한 무색, 무취, 무독성 및 비부식성입니다.”more news

광산에너지부 석유총국과 PTT는 지난주 석유 및 가스 협력 및 이행에 관한 제3차 기술 실무그룹 회의를 개최했으며, 이 회의는 국장인

싸구려 사워(Cheap Sour)가 주재했다.

의제의 주요 항목은 에너지 수요에 대한 업데이트와 양국의 관련 장기 계획이었습니다.

캄보디아에서의 PTT 운영, 관련 기술 규정 및 잠재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Sour는 Post에 장기 솔루션으로 LNG에 대한 투자를 말했습니다.

그는 특히 캄보디아 LNG 부문에 대한 더 많은 투자를 장려하거나 석유 산업 분야에서 기술 경험이나 지식을 공유하는

것과 관련하여 양측이 “계속 잘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TT는 오랫동안 주유소와 아마존 카페에 투자해 왔습니다. 또 중국 기업인 캄보디아천연가스공사(Cambodia Natural Gas Corp)와 손잡고 캄보디아로 수입해 LNG 시장을 조금씩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국 PTT, 현지 천연가스

캄보디아의 유일한 천연가스 사업자인 CNGC는 국내에서 기체 연료를 공급합니다. 이 회사는 2020년 초부터 LNG 수입을 시작했습니다.

프놈펜의 Dangkor 지역에 있는 PTT Prek Kampoes 주유소의 소유주인 Sen Nith는 자신의 시설에서 아직 LNG를 사용할 수 없지만 천연

가스 사용을 늘리기 위해 필요한 장비 설치를 고려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Nith는 “우리는 돈을 벌고 싶을 뿐만 아니라 오염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주장하면서 보다 친환경적인 LNG의 채택을 확대하기를 원한다고 단언했습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CNGC는 30년 동안 캄보디아에서 천연가스 독점 수입권, LNG 터미널 건설권,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운영권, LNG 트럭 운송권, 가스 공급권 및 가스 등의 프랜차이즈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설공사권[전국], 가스배관공사권, 캄보디아 천연가스산업표준설정권.

“동시에 CNGC는 캄보디아 에너지부의 지지자로서 Global Energy Summit에서 캄보디아 정부를 대표하고 [International Gas Union]의 고위 회원이 되었습니다.

“CNGC는 현재 캄보디아 경제 발전 상황과 결합하여 천연 가스에 대한 단기, 중기 및 장기 개발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단기 목표는 탱크를 사용하여 액화 천연 가스를 수입하여 천연 가스의 소규모 공급을 달성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