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법에 대한 경고, 학교에 ‘신 안에서 우리는

텍사스 법에 대한 경고, 학교에 ‘신 안에서 우리는 신뢰합니다’ 표지판 표시

텍사스 법에

카지노제작 민권 옹호자들은 새로운 법이 공립 캠퍼스에 해당 문구가 포함된 기부 품목을 표시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에 ‘종교를 강요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공립 캠퍼스에 해당 문구가 포함된 기부 품목을 표시하도록 요구하는 주법이 발효된 후, 시민 권리 옹호자들은 텍사스 학교에서 공무원들이 “우리는 하나님을 신뢰합니다” 포스터를 배포하는 것에 대해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이 포스터들은 국가가 대중에게 종교를 강요할 수 있는 보다 캐주얼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단독으로, 그것들은 교회와 국가의 분리에 대한 기본적인 위반입니다. 그러나 더 넓은 맥락에서 보면 그들을 더 큰 기독교 민족주의 프로젝트의 일부로 보지 않기가 어렵습니다.”

사우스레이크 반인종차별주의 연합(Southlake Anti-Racism Coalition, SARC)은 포스터 배포가 낳을 수 있는 선례에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SARC는 모든 학교에 이 포스터를 게시하는 선례와 세속적인 공공 기관이 되어야 할 곳에 대한 이러한 노골적인 종교 침해가 학생, 특히 지배적인 기독교 신앙을 실천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미칠 소름 끼치는 영향에 대해 불안해합니다.” 그룹은 성명에서 말했다.

이 구절이 특정 종교를 명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다”는 기독교 민족주의를 전진시키는 도구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다고 주장합니다.

콜로라도 주립 대학의 크리스티나 리는 내전 기간 동안 이 문구를 동전에 넣는 데 기독교인들이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그 이후로 이 문구를 미국이 기독교 국가임을 증명하는 증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텍사스에서 깃발이 배포된 것은 정부 기관에서 이 문구를 부과한 것이 처음이 아닙니다.

텍사스 법에

버지니아주 체서피크 시의회는 2021년 모든 도시 차량에 “In God We Trust”라는 모토를 달도록 결정했으며, 이 조치에는 약 87,000달러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JFREJ의 Ellman-Golan은 이 문제가 텍사스의 여성 건강 및 교육과 같은 다른 문제와 깊이 관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텍사스와 같은 지역의 주 정부가 놀라운 속도로 백인 기독교 민족주의 가부장제를 법으로 성문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장 위험한 예는 낙태와 젠더 긍정 의료의 금지, 교육 검열 노력입니다.”

광고
텍사스주 상원의원 브라이언 휴즈(Bryan Hughes)는 자신이 ‘신 안에서 우리는 신뢰하는 법(In God We Trust Act)’의 저자라고 트위터에 올렸다.

한편, 무슬림 시민권 단체인 미국-이슬람 관계 협의회(CAIR)는 이 계획을 환영하며 학생들이 다른 종교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AIR 대변인 Corey Saylor는 Guardian과의 인터뷰에서 “하나님을 신뢰한다는 개념은 종교 전반에 걸쳐 공통적입니다. “그 렌즈를 통해 포스터를 적용하면 텍사스 학생들 사이에서 다양한 신앙에 대한 토론을 촉진하고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세일러는 텍사스의 무슬림 학생들이 텍사스에서 자신의 종교에 대해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2020년 CAIR 보고서에 따르면 텍사스 댈러스-포트워스 지역의 무슬림 학생 중 약 절반이 신앙 때문에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때때로 텍사스에서는 비기독교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경찰에 신고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