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폐쇄 – 세계에서 가장 긴 것 중 하나?

토론토 폐쇄 – 세계에서 가장 긴 것 중 하나?

전염병의 시작으로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긴 실내 식사 금지 국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왜요?

이번 주에 수백만 명의 영국인이 자신의 소유가 아닌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토론토 폐쇄

그들은 물에 리필을 요청하고 디저트 주문을 고려하고 웨이터에게 팁을 주었습니다.

연못 건너 캐나다에서는 토론토 시민들이 부러워했습니다.

토론토 폐쇄

“지금 당장은 식당에 앉기만 하면 뭐든지 할 거예요. 무엇을 먹든 마시든 상관없어요.

마지막으로 그런 일이 있었던 것은 10월 초였기 때문에 더 이상 까다롭지 않습니다.”라고 도시의 문화 작가인 Ariel Teplitsky가 말합니다.

“패스트 푸드 코트에서 플라스틱 좌석과 평범한 햄버거를 제공합니다. 그러면 나는 울 수도 있습니다.”

인구 300만 명으로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는

주정부는 올해 4월 8일 백만 명당 신규 확진자가 미국을 추월함에 따라 자택 대피령을 내렸다.

주문이 최소 6월 2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그 이전에 도시는 10월 10일부터 어떤 형태로든 폐쇄 상태에 있었습니다. 두 번째 물결(그리고 세 번째 물결)이 치기 시작했습니다.

360일 동안 토론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없었습니다. 파리(260일 이상), 런던(259일) 또는 홍콩(2일)과 비교하십시오.

이번 겨울에 코비드 케이스가 계속해서 증가하면서 토론토의 폐쇄가 계속되었습니다.

남쪽에 있는 이웃 국가와 달리 캐나다는 변이의 영향을 억제할 강력한 백신 공급이 없었고, 이로 인해 악의적인 제3의 물결이 발생했습니다.

오래된 토토사이트 많은 기업이 문을 닫았지만 학교와 필수 작업장에서 발병이 계속 발생했습니다.

다른 도시의 레스토랑 장면은 달랐습니다. 서울에서는 실내식당을 계속 운영하고 있다.

통금 시간과 내부 사람 수 제한으로 인해 전염병이 크게 줄어들었지만 팬데믹 전체.

싱가포르는 지난 봄 몇 주 동안 식사를 중단했습니다. 레스토랑은 팬데믹 기간 동안 운영되었지만 다시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지난 주에 도시 국가에서 감염이 급증하고 새로운 제한이 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칙이 시행되기 전에 BBC는 Eleanor Sim과 그녀의 남편 Gregory Woon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몇 년 전 싱가포르에서 토론토로 이사해 지금은 Lion City 레스토랑과 Makan Noodle Bar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친구와 가족이 정상적으로 생활하는 것을 보는 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자유를 가지고 있는지 보면 눈물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Sim과 그녀의 남편은 싱가포르의 엄격한 접촉 추적으로 싱가포르의 성공을 돌렸습니다.

일부는 국가가 공중 보건의 이름으로 시민의 사생활을 침해한다고 비난했지만 여행 제한.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고를 수 없습니다. 싱가포르에는 없는

좋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Woon은 말합니다.more news

미시소거 교외에 있는 라이언시티는 여전히 영업을 하고 있지만 토론토 시내에 있는 마칸 누들바는 일시적으로 문을 닫아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