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가장 큰 호수는 희생자들을

파키스탄 홍수

해외 토토 직원모집 파키스탄 홍수: 가장 큰 호수는 희생자들을 돕기 위한 경쟁 속에서 가라앉습니다.
파키스탄에서 가장 큰 호수의 수위가 둑이 터지는 것을 막으려는 최후의 시도 이후, 수위가 줄어들기 시작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Sindh 지방의 Manchar Lake는 파키스탄 전역을 침수시킨 기록적인 몬순 이후 위험할 정도로 가득 찼습니다.

은행은 주변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침입했으며 100,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팀은 몇 년 만에 파키스탄 최악의 기후 재해로 발이 묶인 수천 명을 구하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잠 칸 쇼로(Jam Khan Shoro) 지방 장관은 BBC에 “이제 물이 빠지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구멍을 뚫지 않았다면 인구가 많은 여러 마을이 파괴되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것입니다.”

파키스탄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gency)은 파키스탄의 홍수로 약 3300만 명이 피해를 입었고 최소 134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관리들은 25만 명이 조금 넘는 사람들이 대피소에 있고 이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손상된 기반 시설은 또한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는 구호 및 구조 작업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Sindh 지방의 일부 연결 도로는 붕괴되거나 물에 잠기거나 대기 중인 차량으로 며칠 동안 백업됩니다.

Manchar Lake는 100만 명이 넘는 도시 인구가 있는 Jamshoro와 Dadu의 두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호수 근처에 있는 마을인 조히(Johi)는 물로 둘러싸여 지금은 섬처럼 보입니다. 주민들은 2010년 홍수 때와 마찬가지로 이 지역으로 유입되는 물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즉석 제방을 건설했습니다. 당국은 BBC에 이번 조치가 효과가 있을지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유엔 아동기구 유니세프는 깨끗한 물 부족으로 인해 파키스탄에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질병으로 사망할 위험에 처해 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홍수 – 파키스탄 최악의 기후 유발 자연 재해 – 기록적인 폭우와 폭우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나라의 북부 산에서 녹는 빙하.

파키스탄의 기후변화 장관인 셰리 레만(Sherry Rehman)은 BBC에 기후변화로 인한 황폐화에 직면해 있는 가난한 국가들을 돕기 위해 부유한 국가들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부유한 국가들은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 부자가 되었으며 왕국을 향한 길을 불태웠다”고 말했다.

재난은 기후 변화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국가와 그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국가 간의 극명한 격차를 보여주었습니다. 파키스탄은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1% 미만을 생산하지만 지리적으로 기후 변화에 극도로 취약합니다.

Rehman 씨는 파키스탄과 같은 저배출 국가가 “말 그대로 다른 사람들의 발전과 탐욕의 열기를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실제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때라고 선진국에 호소했습니다.”

그녀는 미국, 카타르, 터키를 포함한 국가의 홍수 지원을 인정했지만 파키스탄의 기반 시설을 기후 탄력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국제적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