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영국에서 ‘리핑’ 게임으로 50억

플레이스테이션 영국에서 ‘리핑’ 게임으로 50억 파운드 소송 제기

Sony PlayStation은 고가의 게임과 게임 내 구매로 “고객을 속였다”는 혐의로 영국에서 50억 파운드의 소송을 당했습니다.

소비자 권리 옹호자인 Alex Neill이 이끄는 그룹 법적 조치는 거의 900만 명의 게이머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Sony PlayStation이 경쟁법을 위반하여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에게 불공정한 약관을 부과하고 가격을 인상했다고 주장합니다.

“게임이 끝났습니다.”라고 Neill 씨가 말했습니다. Sony PlayStation은 아직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경쟁 항소 재판소에 제출된 이 주장은 게임 회사가 시장 리더로서의 지위를 남용하여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에게 약관을 부과하기 위해 모든 디지털 게임 또는 게임 내 구매에 대한 30%의 수수료를 포함한다고 주장합니다. 온라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토토 구인 법적 소송은 Sony PlayStation의 조치로 인해 소비자 가격이 상승했으며, 그 결과 고객이 디지털 게임 구매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과다 청구”되어 지난 6년 동안 총 50억 파운드가 넘었다고 주장합니다.

청구서에서 개인당 예상 손해액은 £67에서 £562 사이라고 합니다.

이는 2016년 8월 이후 콘솔 또는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디지털 게임 또는 추가 콘텐츠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강력한 사건’
Neill은 BBC News에 “우리는 매우 강력한 사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니와 같은 회사를 인수하는 것은 큰 사업입니다.”

그녀는 “이 법적 조치를 통해 나는 무의식적으로 과다 청구된 수백만 명의 영국인을 옹호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소니가 지위를 남용하고 고객을 속였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플레이스테이션

“소니의 행동은 특히 우리가 생활비 위기의 한가운데에 있고 소비자 지갑이 전례 없는 압박을 받고 있을 때 그것을 감당할 수 없는 수백만 명의 비용을 들이고 있습니다.”

태블릿의 PlayStation 브랜딩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수수료와 콘텐츠 접근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다른 국가에서도 Apple과 Google을 상대로 유사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Neill은 BBC에 “일단 Apple 또는 Android 운영 체제를 사용하게 되면 대안이 없기 때문에 높은 콘텐츠 비용을 지불할 수 밖에 없습니다. Sony PlayStation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식.

PlayStation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자동으로 클레임을 받게 됩니다.

2016년 8월 19일부터 콘솔 소유
영국에서 살다
구매한 디지털 PlayStation 게임
PlayStation Store를 통한 게임 내 구매
그러나 Neill은 이러한 유형의 사건을 해결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으며 Sony PlayStation이 청구 해결을 거부할 경우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 기다리게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소비자의 수와 그들이 과대 청구했다고 생각하는 금액을 감안할 때 Sony가 이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하기를 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무엇을 할 계획인지 전혀 모릅니다.”라고 그녀는 BBC에 말했습니다.

Sony PlayStation은 BBC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