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는 어려움을 겪었던 곳에서 새로운 타격을

홍수는 어려움을 겪었던 곳에서 새로운 타격을 가합니다

홍수는 어려움을

먹튀존 잭슨, 켄터키주 (AP) — Evelyn Smith는 동부 켄터키를 황폐화시킨 치명적인 홍수로 모든 것을 잃고 손자의 진흙

투성이의 세발자전거만 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50년 동안 자신의 고향이었던 산을 떠날 계획이 없습니다.

언덕, 깊은 계곡, 구불구불한 개울이 있는 울창하고 숲이 우거진 이 지역의 많은 가족들처럼 스미스의 뿌리도 깊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5대에 걸쳐 Knott 카운티에서 살았습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빈곤에 빠진 지역이 석탄 산업의 붕괴로 더 많은 일자리를 앗아갔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지탱해 준 사람들과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근처 Troublesome Creek의 급상승하는 홍수가 그녀의 렌탈 트레일러를 휩쓸고 난 후, Smith는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이사했습니다.

50세에 그녀는 장애가 있고 만성 호흡 장애를 앓고 있으며 자신이 살던 곳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집주인은 그녀에게 트레일러를 같은 장소에 다시 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Smith는 그녀의 다음 행보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홍수는 어려움을 겪었던

그녀는 “정말 더 이상 울 수 없을 때까지 울었다”고 말했다. “난 그저 충격을 받았을 뿐이야.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어.”

주에 피해가 가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ndy Beshear 주지사는 일요일 사망자가 26명으로 증가했으며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Beshear는 Twitter를 통해 “많은 가족이 대피하고 다음날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광범위한 피해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집을 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족 및 이웃과의 연결은 집과 사업체를 휩쓸고 작은 마을을 집어삼킨 홍수의 여파 속에서만 중요성이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인구조사국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100개 카운티 중 7개 카운티가 포함된 주의 일부에서는 이미 주변부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게 무료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팔래치아 연구 및 방위 기금(Appalachian Research and Defense Fund)의

변호사인 Evan Smith는 “켄터키 동부의 가난한 사람들은 실제로 우리 나라에서 가장 불리한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차량, 집,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이 이 상황에서 어떻게 회복하는지 보기가 어렵습니다.”

스미스는 “사람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람들은 때때로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회복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국가와 국가의 도움 없이는 우리가 무엇을 할 지 모르겠습니다.”more news

그는 떠날 여유가 있는 일부 사람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젊은 사람들(나이 든 사람들보다

그들이 있는 곳에서 재건하려고 할 가능성이 적음)과 함께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석탄은 한때 애팔래치아 산맥의 이 모퉁이의 경제를 지배하여 다른 종류의 노동을 지속하기 어려웠던 곳에서 최고 급여의 일자리를 제공했지만,

주 보고서에 따르면 1990년의 전성기 이후 생산량이 약 90%나 급감했습니다. . 그리고 생산량이 줄어들면서 일자리가 사라졌습니다.

흑폐 질환 및 기타 건강 문제가 있는 광부를 대표하는 켄터키주 해저드의 73세 변호사 Doug Holliday는 기록적인 홍수가 “이보다 더 나쁜 시기에 찾아왔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석탄 사업은 쇠퇴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떠났습니다.”라고 Holliday는 말했습니다.

“급여 수표 또는 사회 보장 제도에 남아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경제의 최전선에 있는 이동 주택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