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규칙에 투표

제안된 규칙은 암호화폐의 확인 익명성에 상당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확인
  • 유럽의회는 이번 주 자금세탁방지 규정에 대한 개정안을 표결할 예정이다.
  • 새로운 규칙에 따라 암호화폐 거래소는 호스팅되지 않은 암호화폐 지갑에서 KYC 데이터를 수집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 업계 전문가들은 새로운 규정을 사생활 침해이자 “나쁜 사실”에 근거한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암호화 사용자는 이번 주에 투표를 볼 예정인 엄격한 고객 확인 요구 사항의 형태로 EU의 또 다른 규제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고객 알기 확인

유럽 ​​의회는 이번 주 목요일까 확인지 암호화폐 사용자가 익명으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심각하게 축소하는 자금 세탁 방지법 개정안을 표결할 예정입니다. 

EU의 자금 이체 규정(TFR)에 대한 제안된 수정안이 포함 된 보고서 초안 에는 새 규칙이 암호화폐 거래소가 종종 익명으로 보유 및 운영되는
비관리 및 호스팅되지 않은 지갑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추가로 규제할 것이라고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현행 규정에 따르면 암호 화폐 거래소는 호스팅되지 않은 지갑에서 €1,000 이상의 거래에 대한 개인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규정에 따라 거래소는 거래하는 호스팅되지 않은 지갑 소유자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해야 할 뿐만 아니라 거래를 진행하기 전에 수집된 데이터의 정확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비평가에 따르면 이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부당한 부담을 줄 수 있으며 호스팅되지 않은 지갑과의 거래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전략 및 사업 개발 책임자인 패트릭 한센(Patrick Hansen)은 이번 주말 트윗 폭풍 에서 경고 를 보냈다. 준수합니다. “

이러한 움직임은 암호화폐가 자금 세탁, 테러 및 조직 범죄에 대한 자금 조달,
탈세를 포함한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된다는 규제 기관의 광범위한 우려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업계 전문가들은 법 집행을 효과적으로 회피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거듭 지적해 왔다. 

일요일 블로그 게시물 에서 Coinbase의 최고 법률 책임자인 Paul Grewal은 이러한 개념을 “나쁜 사실”이라고 부르며 법 집행 기관이 현재의
능력으로 그러한 위험을 완벽하게 평가하고 조치할 수 있으며 새로운 규정은 사생활 침해에 불과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제안된 수정 사항에 대한 소식은 2주 전 작업 증명(Proof-of-Work) 암호 화폐 채굴에 대한 금지 제안이 투표에서 기각된
2주 전 EU 암호 커뮤니티에 대한  또 다른 긴밀한 요청 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공개: 이 글의 작성자는 BTC, ETH 및 기타 여러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