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드로 BA, 새로운 급여 제안 후 파업 중단

히드로 BA

먹튀검증커뮤니티 히드로 BA, 새로운 급여 제안 후 파업 중단
히드로 공항에서 약 700명의 영국항공 체크인 직원에 의한 파업은 항공사가 “대폭 개선된” 급여 제안을 했다고 노조가 말한 후 중단되었습니다.
연합노조는 “광범위한” 대화를 통해 합의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이제 Unite와 GMB 조합원 모두가 새로운 급여 거래에 대해 투표를 할 것입니다.

샤론 그레이엄 Unite 사무총장은 “BA가 마침내 체크인 직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MB 국가 책임자인 Nadine Hough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부분 저임금 여성인 우리 회원들이 원했던 것은 팬데믹 기간 동안 BA가 부과한 급여 삭감을 되돌려 받고 거부할 경우 해고와 재고용을 위협하는 것이었습니다.”

BA는 노조가 쟁의행위 날짜를 발표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성명은 “이는 우리 고객과 직원들에게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영국항공, 10,300편 추가 결항
지난 달 대부분 체크인 직원인 노동자들은 임금 대신 파업에 돌입하기로 결정했으며, 노조는 이번 조치가 전염병이 정점에 달했을 때 부과된 10%의 임금 삭감이 복직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업이 진행된다면 히드로 공항의 3번과 5번 터미널에서 운영되는 BA는 잠재적으로 체크인을 처리하는 관리자를 포함하여 직원을 보호할 계획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승객들, 특히 5번 터미널에서 여전히 혼란이 있었고 결항으로 이어졌습니다.

히드로 BA

항공사는 원래 급여 삭감을 취소하는 대신 직원에게 10%의 임시 보너스를 제공했습니다.
체크인 직원을 대표하는 노조에서 거부한 제안이 지상 운영, 엔지니어링 및 객실 승무원을 포함하여 영국항공(BA) 비즈니스의 다른 부분에서 수락된 것으로 이해됩니다. 혼란의 1년 동안, 영국항공이 더 이상의 혼란을 피하고 싶어한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히드로 공항의 지상 직원은 급여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여름 동안 파업의 위협이 결실을 맺은 것처럼 보입니다.
BA의 타협 제안은 회사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가가 빠르게 오르면서 다른 부서의 직원들이 이미 미래의 급여 거래에 관심을 돌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BA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파업의 위험을 무릅쓰고 직원들과 강경한 태도를 취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그렇지 않은 경우 직원은 자신의 요구 사항을 제기할 권한이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수만 명의 승객이 공항 중단과 항공편 결항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플래티넘 쥬빌리(Platinum Jubilee)와 학교 반기 방학 기간 동안 영국 전역에서 수백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여름 동안 더 많은 여행 문제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항공업계가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원 부족 등의 요인으로 혼란이 야기됐다.

수요일, BA는 8월과 10월 말 사이의 일정으로 인해 단거리 항공편 10,300편을 추가로 줄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4월과 10월 사이에 거의 30,000편의 항공편이 BA의 일정에서 제외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