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Joe Rogan에 대한 불만 후 Neil Young의 음악 제거

Spotify Young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자신의 음악을 게시 중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닐 영의 음악은 싱어송라이터가 Joe Rogan의 팟캐스트를 제공하는 동일한 플랫폼에서 자신의 노래가 재생되는 것을 반대한 후
Spotify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삭제될 것이라고 회사와 음악가가 수요일에 말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이번 주 초 Young은 Rogan이 COVID-19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렸다고 말했기 때문에 Spotify가 더 이상 자신의 음악을
가지고 다니지 않을 것을 요구하는 편지를 자신의 매니저이자 음반사인 Warner Music Group에 발표했습니다.

수요일에 Heart of Gold와 Rockin’ In The Free World와 같은 상징적인 국가로 유명한 캐나다 태생의 가수는 “Spotify에서 내 모든
음악을 빼기로 한 결정에 나와 함께 있어 준” 것에 대해 자신의 음반사에 감사를 표하며 다음과 같이 격려했습니다. 다른 음악가들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Spotify 불만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스포티파이는 생명을 위협하는 COVID 잘못된 정보의 고향이 되었습니다. “돈에 팔리는 거짓말.”

스웨덴 회사는 “듣는 사람의 안전과 제작자의 자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COVID-19와 관련된 20,000개 이상의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포티파이는 성명을 통해 “닐이 스포티파이에서 음악을 삭제하기로 한 결정을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곧 그를 다시 환영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음악 제거 Spotify 불만

Rogan(54세)은 프로그램 독점권을 보유한 Spotify의 최고 등급 팟캐스트인 Joe Rogan Experience의 진행자입니다.

그는 전염병, 정부 명령 및 COVID-19의 확산을 통제하기 위한 백신에 대한 그의 견해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달 초 270명의 과학자와 의료 전문가는 스포티파이가 팟캐스트에서 허위 사실을 퍼뜨린 혐의로 로건에 대한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서한에 서명했다.

76세의 Young은 Spotify가 전 세계 청취자에게 스트리밍되는 음악의 60%를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제거는 “내 음반 회사가 흡수해야 할 막대한 손실”이라고 그는 말했다.

다른 기사 보기

노골적인 싱어송라이터 닐 영(Neil Young)은 혼란스럽고 위험한 견해를 가진 COVID-19 반대론자를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진
Joe Rogan Experience 팟캐스트를 계속 배포하는 것과 그의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 사이에서 Spotify에게 최후 통첩을 주었습니다.

2014년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서 모습을 드러낸 캐나다 태생의 음악가 닐 영은 스포티파이에서 진행한 조 로건 팟캐스트에서
코로나19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반대하고 인기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자신의 음악을 삭제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제목은 “Neil Young은 Joe Rogans의 안티-백스 견해에 대해 Spotify에서 그의 음악을 가져옵니다”라고 읽어야 합니다.
그 반대가 아닙니다. Spotify는 Neils의 레이블로부터 그의 음악을 삭제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